내가 덴트를 추천하는 이유!

in #coinkorea6 years ago

어쩌다보니 덴트에 관한 글만 올리게 되네요
물론 제가 프리세일 투자자이다 보니 덴트의 좋은점만 보이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런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알아서 잘 판단하실리라고 봅니다

제가 덴트를 전부터 추천을 했던이유는

  1. 일단 2017년도에 ICO를 한 스타트업체중에 거의 유일하게 6개월만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회사입니다.(물론
    더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덴트코인의 가격에는 실제 가치가 있는 가격이 매겨지게 됩니다.
    많은 알트코인들은 아직도 이유를 모르는 기대감만 가지고도 가격이 올라가고
    또 그 코인의 대표들은 실적이 아니라 루머나 SNS의 사진이나 글하나로 코인가격을 올리려고 노력하고
    무조건 여러 거래소 특히 대형 거래소에 상장을 할려고 하죠
    하지만 거래소에 상장할려면 메이저는 몇억, 마이너거래소도 최소한 몇천만원의 수수료를 내야 되는데
    고스란히 ICO투자자들의 투자금에서 빠져나가게 되죠
    물론 투자자 입장에서는 무조건 내가 이익만 보면 되기 때문에 별 신경을 쓰지 않겠지만요...

  2. 실제 소비자들의 실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비즈니스를 합니다.
    우리가 회사에 가도 공원에 놀러가도 집에만 있어도 요즘에는 데이터가 없으면 답답해 하는 시대라
    그런 데이터를 스마트폰 클릭 한번으로 사고 팔고 사용할수 있는 비즈니스를 합니다
    많은 한국분들은 한국의 특수한 인터넷 환경을 이야기하면서 부정적으로 보시는데
    덴트에서는 한국은 서비스 실행 순위에서 뒤에 있고 먼저 미국과 멕시코 그리고 동남아와 아프리카의 개발도상국
    들을 주 타켓으로 하기 때문에 굳이 한국에서 못한다고 너무 부정적으로 보실 이유는 없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통신사와 몇번 만나서 이야기 했다고 하니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랍니다.ㅎ

  3. 이건 순전히 저의 예상이긴 합니다만 누구나 예상하고 동의 할수 있다고 봅니다
    현재 거래소 협회에서도 신규상장을 당분간 중지하고 투자자 보호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하고
    정부에서도 직접 규제를 하고 세금을 걷을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만약 가상화폐 거래소가 정부의 규제속에 들어가면 사실상 투자자산으로 인정 받는거라고 보기 때문에
    지금도 관심은 있지만 불안해서 시장 참여를 망설이는 예비 투자자들이 더 많이 유입될 것이고
    또한 거래소 협회나 정부의 신규코인 상장에 대한 규제가 시작되면 앞으로는 코인투자도 묻지마 투기에서
    실적을 따지는 투자로 조금씩 변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지금도 불안해서 참여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나중에 시장에 참여를 해서도 현재 투기와 투자 사이를 왔다가 하시는 초기투자분들이랑 다르게 좀 더 보수적으로
    실적을 따지는 투자를 할 확률이 높겠죠
    그런 시기가 온다면 덴트코인이 어느 코인보다 더 주목받을수 밖에 없습니다.

 순전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쓴것이니 의견이 다르더라도 그냥 넘어가주세요.ㅎㅎ
Sort:  

상당히 괜찮아보이는 코인이네요. 한번 공부해봐야겠습니다. 요즘 상승세가 꽤 무섭다고 들었네요.

네 원화 거래도 안되는 작은 거래소인데도 꽤 오르네요 ㅎ

좋은 정보네요~ 계속 봐봐야겠어요~~

오늘 조금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기분좋은 저녁을 맞이했네요~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덴트가 1000원이 되는 날을 기대해도 되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