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오의 경제산책] 미국금리 인상발 신흥국 6월 위기설과 암호화폐

in #coinkorea6 years ago

쓰신 글들을 보면 국제정세 및 경제에 해박하신 것 같네요. 이런 것들은 항상 뉴스를 보면서 아시는건가요? 정말 이런 흐름을 읽어내는 능력은 학생이지만 배우고싶네요.항상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자주 들러서 좋은 지식이랑 소식 잘 얻고가네요^^

Sort:  

전공도 관련있고 해외경제 져널들도 틈틈히 읽으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습니다.^^
학생이시면 "the economist" 라는 영국에서 나오는 경제잡지 꾸준히 구독하시면 고급영어도 늘고 미국시각이 아닌 글로벌한 시각으로 경제를 바라보는 시각이 생깁니다^^

안그래도 제가 영어를 못해서 걱정인데 꾸준히 읽어봐야겠어요. 조언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제가 영어를 못해서 걱정인데 꾸준히 읽어봐야겠어요. 조언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