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붓툰] 코인판 망했나요?

in #coinkorea6 years ago

장이 안 좋을 때면 단톡방에서 나오는 단골맨트가 있습니다.

"코인판 망한 건가요?"

그죠? 많이 보셨죠?ㅎㅎㅎ
저는 그 맨트를 볼 때 이렇게 읽어집니다.

"해가 사라져버린건가요?"

또는 이 생명들이 눈에 어른거립니다.

꾸미기_--2-----32돼지1.jpg

이 귀여운 아기도야지들은-
긴 생을 살아보지않았습니다. 그래서 흥망성쇠를 모르죠.
그저 눈 앞의 현상만을 믿습니다.

지혜로운 곰탱이는 말하죠.

꾸미기_--2-----33곰1.jpg

꾸미기_--2-----31사슴아기1.jpg


화폐가 생기고 쓰인 세월들을 가늠해봅니다.
그리고 신생아인 암호화폐가 생긴 지가 얼마나 짧은 지를 돌아봅니다.

잠깐만...여유를 가지시겠어요?
당신이 탄 코인이 이렇게 씩씩하게 자랄지도 모르니까요.

꾸미기_--2-----34말1.jpg

Sort:  

말그림 보니까 힘이 나네요.
사실 제가 말띠 거든요 ㅋㅋㅋ

오! 말띠시군요. 말띠여성은 어떤 특징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사람 다 그렇고 그러치 특징이 뭐가 있겠어요.

그렇죠?KakaoTalk_20180801_001037405.jpg

달로 데려다줘
가즈아~!!

구체적으로 가고픈 곳을 이야기한건 파치가 처음인가보다.^^
며칠 후 갑자기 아침에 깨어보니 달 분화구 속일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후면 정말 좋겠는데
아마 1년 후쯤? 에는 쏘아 올리지 않을까요?
행복회로 돌려봅니다잉~

근데 요즘 암호소녀 웹툰은 안올라오네요 ㅠㅠ

도야지가 돼지를 말한다는걸 이 글을 통해서 알게 되었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아 그러셨어요? ㅎㅎㅎ 사투리이던가....아기돼지를 도야지라고 하던가....ㅎ

그냥 즐겁게 스팀잇하면서 기다리다보면 즐거운 날이 올듯 싶습니다

맞아요. 판길님같은 팔로와 밋업도 하면서 말이죠.^^

오늘도 응원합니다. 힘냅시다. !

힘나네요! 씨근벌떡!!! 우랏챠챠!!!!

말띠인 저도 힘이납니다 ㅎㅎ

말띠 화이팅입니다. 앞에서 이끌어주며 달려주세요~!ㅎ

언제봐도 멋있는 그림입니다. 제 스팀이 씩씩하게 자라고 있다고 전 믿습니다!

요즘 홍역 앓으며 크고 있는 기분이죠? ^^;;;;

동물들 너무 귀여워요. ㅎㅎ

동물이 있는 곳엔 제이미님이...^-^

동물과 제이미님이 노는 곳엔 뜰님이...ㅎ

제이미님의 동물사랑~^^ 그런 제이미님도 참 귀여워요.

저도 그림 이정도로 그리고 싶습니다. 부럽네요. ㅎㅎㅎ하핳

누구나 자기 잘하는 부분이 있겠죠? 저는 다른 부분은 맹추인게 많아요.ㅎ

제가 잘하는 부분은 무엇인지 요즘 기억이 안나요. 잇겟죠? 있을거야 아마 ㅋㅋㅋ 오 겸손하시네요. 그림 참 훌륭한 것 같아서 좋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그림을 어떻게 이렇게 잘 그리시나요 ㅎㅎ

고마워요. 매일 그리거든요. 다섯장 이상...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