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호재 뉴스 !!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테라 @terracoin 입니다.

가상화폐 호재 뉴스를 정리해서 말씀 드릴게요 !! (반말로 하네요 !! 새벽에 글을 쓰다보니 정신이 없네요 ㅋㅋ)

이더리움 선물 거래

CME 그룹이 이더리움 선물 상품을 상장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CME는 비트코인만을 거래 하고 있는데 이더리움까지 가세를 하는셈이 된다.. 비트 코인이 선물거래가 시작되면서 가격의 변동폭은 커졌지만 시총이 커지는데 역할을 했다는점에서는 이견이 없을것 같다. 따라서 이더리움도 변동폭이 커질것 같긴 합니다. 점점더 가상화폐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점이 하나의 증거일수도 있다고 생각된다!! 이제는 비트코인의 영향력이 점점더 낮아질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가격의 흐름의 주도권이 분산될 가능성도 배제를 못할것 같다. 현재 알트코인들의 흐름은 비트코인의 흐름에 따라서 움직임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현상은 기이한 현상이라고 항상 판단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지수도 아닌데 전체 코인의 흐름이 이루어진다는게 주식이든 선물이든지간에 말이 안되는 현상이라고 생각되거든요 제가 잘못 이해하고 맞는 생각이 아닐지도 모르겟지만 나의 생각으로는 이더리움이 선물 거래의 가세는 코인의 흐름에 판세를 바꿀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현재의 비트코인에 의해서 가격흐름에서 각각의 코인의 가치에 따라서 움직이는 현상이 나타낼 가능성이 있다. 이더리움이 만약에 선물 거래에 가세를 한다면 다음은 비트코인 캐시 라이트 코인 등등 점점 선물 거래를 하는 화폐가 늘어날것이고 이는 비트코인의 주도권 및 흐름의 변화에 한몫을 할것이라고 판단된다. 내가 하는 말은 객관적인 사실에 근거해서 말하는게 아니고 순전히 나의 뇌피셜이다. ^^

중국 블록 체인 시장 개방 임박

중국 최대 휴대폰 제조사인 화웨이가 비트코인 지갑을 자체 앱 마켓에 등록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은 암호화 화폐 시장에 문을 굳건히 닫고 이를 허용하지 않고 있는데 이화웨이가 자국민이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거래할수 있는 휴대폰 지갑 서비스를 론칭한것이다. 그리고 얼마전 뉴스에서 중국 공산당의 지원을 받고 있는측에서 퍼블릭 블록체인 평가 지수를 발표하기로 공표한다. 이러한 점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자 !! 중국 정부가 현재 블록 체인 시장을 개방을 하고 있지 않고 있다 하지만 중국시장에서 블록 체인 시장에 대한 개방이 임박했다는 조짐이 위와 같은 뉴스를 통해서 나오고 있다고 생각 된다. 중국의 블록 체인 개방은 어떤 현상을 보일수 있을까 ?? 정말 거대 자본이 공식적으로 투입되는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암호화 화폐 시장의 크기는 현재보다 훨씬 큰 시장이 될 가능성이 크다.
중국 시장이 암호화 화폐를 개방한다는 뉴스를 접하는 순간 작년 12월과 같은 불장의 3배정도의 불장이 될 가능성이 클것이라고 생각 된다. ^^

G20 암호화폐 사실상 가상자산으로 인정

G20 재무장관 중앙은행 총재 회의에서 가상 화폐를 사실상 가상 자산으로인정했다.
G20이 가상화폐를 받아들인다는 의미는 무엇일까 고민해봤다. 호재다..ㅋ 뭐 생각할 필요없이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호재뉴스라고 보는게 맞는것 같다 제도권 편입은 단기적인 악재로 작용할수 있다 제도권 편입은 제도권에서 규제를 하고 세금 및 기타 등등 가상화폐의 진입장벽이 생긴다는 의미일수도 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는 불확실성이 사라지는 계기가 마련될것이다. 암호화 화폐가 제도권 편입이 된다면 어떤일이 벌어질까 생각해 보자 !! 수많은 코인들이 ICO를 통해서 거래소에 등재 되고 있다. 셀수도 없게 많이 가상화폐가 만들어지고 있지만 국가에서 규제가 시작된다면 코인에 대해서 크게 재편이 될것 같다. 빠르면 올해 아니면 내년쯤이면 정말 가치 없는 코인들은 사라질것으로 판단된다. 따라서 코인을 투자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듣보잡 코인보다는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코인들에 장기 투자하는 편이 투자하는 측면에서 좋을것 같다.

새벽에 글을 쓰다 보니 약간 횡설 수설 하는것 같네요 !! 다음부터는 이렇게 늦은 시간에 포스팅하는것은 자제해야 겠습니다. ^^

횡설수설하는 글을 읽어주신 제 블로그 방문하신분들 감사합니다.

항상 성투 하시고 부자 되세요 !! (김정은의 BC카드 선전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Sort:  

좋은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가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erraco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