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어가 뇌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일까요 ? : 긍정의 힘을 믿고 시장을 이겨내자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테라 @terracoin 입니다.

오늘은 코인 시장이 힘들어서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생각의 힘이 필요한 시기라서 이에 대한 소개를 하려 합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코인 시장에서 살아 남아요 !! ^^

예전에 봤던 지식 채널에서 나왔던 내용을 공유 할게요 !!

부정어가 뇌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일까요 ?

예전에 부정어가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험을 했습니다. 제시 되는 단어는 긍정 단어 부정단어 금기어 중립 단어 입니다. 잘듣고 기억나는 단어를 말하는 실험이었습니다. 실험 참가자의 말로는 단어르 잘 기억하려고 하다가 욕이 나오는 순간 앞단어가 잊혀졌다라고 합니다. 욕은 다른 단어보다 4배나 강하게 기억되며 분노 공포 등을 느끼게 하는 감정의 뇌를 자극하게 되어 이성의 뇌의 활동을 막는다고 합니다. 뇌를 장악하는 감정의 뇌 강한 욕설을 듣는 순간 통제력으리 잃어 버리는 뇌 상처 받는뇌가 된다고 합니다. 왜 부정어가 생명을 죽일까요 ? 부정어가 만들어내는 죽음의 호르몬이 욕을 하는 순간 침이 만들어지고 분노의 침전물이 생긴다고 합니다. 평상적인 말을 할때 만들어지는 침전물은 무색의 침전물 이라고 하며 사랑하는 말을 할때 만들어지는 분홍의 침전물이라고 합니다. 화를 내며 욕을 할때 만들어지는 갈색의 침전물이라고 합니다.이 갈색의 침전물을 모아서 쥐에게 주사를 했더니 쥐가 죽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긴 위싱턴 대학교 엘마 게이츠 교수의 침전물 실험 연구에서 증명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궁극적으로 부정적인 말 욕이나 불안에 미래에 대한 막연한 상상은 다가올 미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내용이네요

우리가 나쁜 생각을 하게 되면 정말 나쁜 호르몬이 발생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뇌에 미치고 건강을 악화 시킨다고 하네요

행복한 상상을 위한 호재 뉴스

bittrex 은행 송금으로 Bitcoin을 달러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합의

시애틀에 기반을 둔 암호 교환 (cryptocurrency) 교환 업체 인 비트 트렉스 (Bittrex Inc.)는 사용자들이 거의 200 개의 서로 다른 디지털 동전을 교환 할 수있게 해주는 은행 협상을 통해 일부 고객이 미국 달러로 거래 할 수 있도록한다고 밝혔다.
달러로 비트코인을 구매 할수 있다는 점은 재해석을 한다면 엄청난 호재 뉴스라고 생각 됩니다. ^^ 우리 한번 아까 말한데로 상상을 해보죠 ^^ ㅋㅋㅋ.. 사이비 교주 같네요 !!

비트코인 , 6월 12일 전 15,000 달러 선 돌파할 것”

최근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기업 ‘맥아피’의 설립자 존 맥아피가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 및 5개 알트코인의 강세를 전망했다. 그는 “6월 12일까지 비트코인은 15,000 달러 선을 돌파할 것이며, 7월 다시 조정이 올 것으로 전망한다. 또 7월 중순 골렘은 3 달러, 이오스 36 달러,음 시장 예측을 하는것인데 근거는 없지만 누군가 이런말을 해준다는건 참으로 고마운 일인것 같네요 !!

우리 다시 한번 아까 말한데로 행복한 상상을 해봅시다. ㅋㅋ

비트 코인 간략하게 보는 차트 분석

현재 비트 코인의 흐름은 어제 7550달러에서 7300달러 약 250 달러 떨어지고 재 상승해서 7530달러에서 재 상승을 하고 있네요 떨어질때도 횡보 하락 횡보 하락을 무한 반복하더니 이번에 상승할때도 상승 횡보 상승 횡보를 보여줄지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거래량 즉 매수세는 확실히 붙은 상태는 아니구요 따라서 확실한 매수세가 붙질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고 관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7500달러 저항이 큰편이네요 매물대도 있고 이점에서 돌파 한다면
8400~8500달러까지는 열려 있으니 ... 기대를 해보죠 !! 하지만 부정적인 생각을 해서는 안되지만 보조 지표를 관측했을경우 일목균형표상 ... 하락 가능성이 있는점도 분석 해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고래 움직임

고래 1위는 고래 지갑에서 어제밤 하락 시점에 -4000BTC가 빠져 나갔네요 !! 뭐 -4000BTC나 빼고 지금 뭐하자는건지 그만쫌 빼야 하는데 뭐할려고 빼는지 ... 참으로 궁금한 시점입니다. 지갑 비중을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고래 지갑에서 빠져 나간다고 시장에 풀리고 하락을 유도하는건 아니겠지만 기분은 썩 좋지 않네요 !!

다우 이론상 7300달러를 깨지 않고 지켜주며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여 주기 때문에 시장 흐름에 긍정적인 신호는 맞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 가장 중요한 강한 매수세의 신호가 보일질 않고 있습니다. 고래나 세력이 한번 크게 IMPACT성으로 강하게 시장에 큰 진동을 일으켜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루하고 어디로 갈지 모르는장에서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노력하는 투자자들 성투 하시고요 !!

부자되세요

Sort:  

Hello terracoin!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입에서 나오는 말의 힘을 믿는 1인 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41.91
ETH 2997.5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