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코인들 다 박살 났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이오스.png

개인적으로 이오스에 몰빵 되어 있고...
엊그제 스팀을 소액 사서 스팀파워를 올렸는데요...
정확히 고점에 물린거였네요. ㅠㅠ
사자마자 몇일 엄청 폭락하네요.

코인들 좀 올라 준다면....
팔아서 스팀을 좀더 물타기하고 스팀파워 올려서 스티밋하고 싶은데.
어렵네요.

존버하고 기다려야 겠죠?

Sort:  

ㅎㅎ저도 스팀달러 완전고점에 재대로 물려 있습니다.

위추 드리고 갈깨요~

감사합니다.
오늘이 저점일거란 소망을 갖어 봅니다... ㅜㅜ

6월~7월쯤이면 호황장이 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3월엔 좋아질거라고 생각해요
화이팅DQmSfRtS733XJojDHkzv7iHqDTV42mG51dtQXqpaZbwXEhh.gif

힘 내세요 ㅠ.ㅠ 다 잘 될겁니다.

잘보고갑니다

Congratulations @wicot2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wicot2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