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역사상 최대의 파워 게임, 그 전야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현 시점 기준으로 141개의 BCH 혹은 188개의 BTC 블럭이 채굴되는 순간 여러분들께서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역사적인 변화들을 실시간으로 보게 되실 겁니다.

흥을 깨고 싶지는않지만....위 한문장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뭔가 말을 멋있게 하고 싶다는 쪽에 상당히 치우쳐 있다라는 느낌입니다. 직관적인 글들을 많이 봐서 그런것도 있고 '코인판 쉽게 단정하지 않는게 않는게 좋다' 라는게 제가 지금까지 경험한 경험치라서요.

앞으로 어떤말씀을 하시고 , 하시는 말씀이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알수없는 위화감이 드는것도 사실이네요.

다른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어떤 의도로 하시는 말씀인지 좀 자세히 설명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 2016 블럭 채굴이 완료되는 시점에 난이도가 변경되며 현재 의도적인 해시 레이트 조절로 난이도 조절 시점이 같아지고 있다는 점을 계속 언급해 왔는데, BTC/BCH에 투자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시는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후원 관련 문구를 삭제하셨네요. 그문구가 없으니까 내용이 좀 다르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화려한 미사여구로 시작해서 후원을 요청한다거나 특정펌핑그룹을 만든다거나 그런식의 접근이 스팀잇 내에서 종종 시도되었기에 약간의 위화감이 들었습니다.
오해가 있으셨다면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암시와 복선을 두고 다음 이어지는 글에 설명하는 형식을 선호하므로 아마 좀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래 쓰시던 스타일대로 쓰셔도 뷰수와 추천수가 이글의 가치를 말하는 것이니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다만 좀더 직관적인 글이라면 저나 저위에 분들처럼, 뭔가 다른 의도가 있는건 아닐까? 하고생각하는 소수의 분들까지 공감할수 있을것같습니다. 물론 제안사항이니 무시하셔도 관계없구요. ( 투자에 영향을 미칠수도 있는글에 암시,복선쓰고 다음에 설명하는 형식에 일부 거부감이 들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아무리 Financial Advisor가 아니므로 직접적인 투자 제안을 드리지 않는다고 하셔도 읽는사람은 그렇게 받아들이지는 않으니까요. 이건 저 혼자만의 개인 특성이니까 크게 마음에 두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기분이 상하셨다면 다시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오지랍 지리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67.81
ETH 3135.8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