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oin] 오늘의 바보짓 2가지 (스팀이 묶였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멋진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 감사합니다.


1. 빗썸 실명계좌 입금

빗썸은 실명계좌로 신한은행과 농협 두 곳이 가능합니다.
빗썸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몇 가지 이유 때문에 계속 이용하긴 합니다.

전날 신한은행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About Coin] 신한은행 계좌 개설 성공
https://steemit.com/coinkorea/@yoon/scsyt-about-coin

그런데 웬걸.
입금하려고 하니 신한은행이 없습니다.
농협밖에 없습니다.

공지를 보니, 지금 지원하는 건 농협 뿐이고,
신한은행은 되기 될 건데, 언제될지는 나중에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이럴 거면 농협을 만드는 건데
앞으로 20일은 계좌를 만들 수도 없으니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네요.

이제 국내 거래소도 코인을 전송해 구입해야겠네요.
(몇 몇 거래소는 이미 그런 상황이죠. ㅎㅎ)

스크린샷 2018-02-01 오후 9.41.18.png

추가

2월 2일 오전 9시부터 신한은행 입금이 가능하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http://bithumb.cafe/archives/19244

2. 바이낸스 스팀 상장

바이낸스에 스팀이 상장되었습니다.
스팀 가격도 그 덕분 몇 번 점프를 했네요.

뒤늦게 알았습니다.

거래소 두 곳을 비교해 보니,
STEEM / BTC 가격이 바이낸스가 비트렉스보다 상당히 저렴합니다.

차익거래 기회죠.

  • 바이낸스에서 100스팀을 사고,
  • 비트렉스에서 100스팀을 팔면,

BTC가 늘어납니다. 그럼 차익거래를 해볼까 하고 전송을 했는데,
스팀을 바이낸스로 전송했습니다. ㅠ

멍청한 짓이죠. 비트렉스에서 팔아야 하는데.
멀쩡히 비트렉스에 있던 스팀을 바이낸스로 보냈으니.

그래도 괜찮습니다. 스팀은 전송 수수료도 저렴하니.

바이낸스에서 다시 비트렉스로 보내면 되죠.
그래서 출금하려는데.

스크린샷 2018-02-01 오후 9.49.06.png

스팀은 출금 중지 상태.

아뿔싸. 바보짓 때문에 이렇게 제 스팀이 묶였네요.

이오스는 빗썸에 묶여 있고,
스팀은 바이낸스에 묶여 있고.

거참. 거래소에서 입출금을 지원하는 건 기본 중에 기본이 아닐런지요.

Sort:  

거래소가 입출금 지원 안 하는 건 정말.... ㅇㅇㅊ인듯요 ㅜㅜㅋ

꼭 한번씩 신중히 행동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복병이 있더라구요..
정말 거래소 입출금 지원안하는 건 무슨 경우인지..
업빗이 정말 간절합니다..

정부에서 서민들을 더 귀찮게하네요... 하이고.. 통장도 마음대로 못 파고. .거래소 별로 거래 가능한 은행을 찾아다녀야하고.... 이게 뭔지 ......... ㅠㅠㅠ

저도 거래소에 큐텀이 묶여 있...ㅠㅠ
스냅샷 찍어야 하는데 말이죠.;

빗썸의 하는 짓을 보면, 덩치크고 힘있는 놈이 안하무인격으로 하고싶은대로만 하겠다는 심뽀같아요. 어쨋든 오늘 바이낸스에서 스팀을 상장해서 좋기는 좋네요.

좋은 소식이다 하고 좋아하는데,,,스팀이 묶였다니 제가 다 걱정스럽네요. 저도 요전에 폴로에서 스팀 사서 스티밋으로 보내다가 전송오류(주소 오타)로 2주간 묶여있었거든요. 빨리 처리되길 바래요~

아 드디어 바이낸스에도 상장하네요. 바이낸스에 자금이 조금 있는데 스팀으로 바꿔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제 포스팅에 방문 해 주셔서 고마워용!~^^
팔로잉 + 보팅하고 갑니다^^
2.gif

상장 소식은 기쁘다만
참 힘든건 사실인거 같애요.ㅠ

성투하세요.

  1. 일반인들 보기에 통장 개설 불편하게 만들건 정도가 좀 심한 것 같아요. 대포통장 그런게 얼마나 되는지 모르지만요. 거기다 20일 내 1개라니..저도 x썸 쓰는데 그냥 귀찮아서 계좌 안 만들고 아직 냅두고 있네요.
    출금은 그냥 된다고 들어서요. 점점 만드는 사람 늘테니 길게 봤을때 약간은 수급에 우호적이지 않을까 하네요.

  2. 출금 안 열어주는 건 x비트부터 해서 정말 짜증나는 일이긴 해요.
    그리고 차익 기회가 생기면 제가 시도하는 곳들은 꼭 출금지연 시키더군요. 아주 차익 발생 초기에 시도하는 사람들만 성공하나 봅니다. 어휴

예전에 아이오타 상장시 차익이 클 때 출금지연에 한 번 시달려서 그 후 재정거래 웬만하면 안보고 있는데요.

  • 어차피, 스팀은 중기로는 좋은 부분이 많이 있으니까요.

이번에 tooza 소모임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리스트에 계신 것 봤고
암호화폐는 사실 초보입니다. 잘 부탁 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