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휴

in #corn6 years ago


마지막으로 손실중에 있었던 종목이
진입가를 통과하여 수익구간으로 접어들려는 순간
또 다시 이어지는 비트코인의 폭락
다시 수익권에서 멀어지는 내 아픈 새끼


이달말에 아내에게 줄 생활비를
조금더 늘려서 아내를 행복하게 해줄 요량으로
후배가 좋다고 하는 종목을 샀는데
비트코인 때문에 물려버렸다.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여기저기 쌈지돈 끌어모아 물타기를 했더니
여지없이 기대를 박살 내 버리고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 내려간다.


사악한 자들이 뭐라고 하든
시대의 흐름을 거스를수 없고
아무리 떠들어봐야 결국 아무런 영향을 미칠수 없다.
미풍에도 흔들거리는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시장을 파도치게 할뿐


그런데 어쩌냐
만기 도래하는 어음은 결제를 해야하고
아내는 내 사정을 모르니 자꾸만 결제 독촉을 하고
뭔가를 팔려고 만지작 거리는데
모두가 아까운 내새끼들 이다.

에 휴

Sort:  

안녕하세요, 형제 님, 결석에 사과드립니다.
너와 너의 아내와 모든 가족들, 네가 잘 지내기를 바란다.
네가 내 친구 괜찮 으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콘님, 으~ 사정이 저와 다르지 않네요.. 그나마 좀 회복중이었다가 주말에 잠시 한눈팔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사이에 또 멀어가 가고 있네요.. 그래도 다시 오리라는 기대를 가지고 오늘도 화이팅해 보렵니다~~ 활기찬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이 새벽에 또 내린 비트를 보면서 웁니다.
어쩌지.. ㅋㅎㅎㅎ

아 네 ㅎㅎ 저도 오랜만에 오늘은 비장한 각오로 지켜보고 있습니다만 별반 다르지가 않네요 현재 미국 셧다운 연장관련 투표가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부결이 되면 쪼끔이라도 오르지 않을까 기대도 되긴 합니다^^ 야밤이지만 퐛팅 입니다~~~ ㅎㅎ

정부가 이런 사정을 알아야 하는데.말입니다!!!

하락장에 스팀 스달이 나름 잘 버티니.. 오를때 점핑하길 기대합니다~
한주의 시작을 가볍게 하셨으면 합니다.

오랫만 입니다 라이언
방문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손실에서 벗어나려면 시간이 좀 걸릴거 같습니다.
이달말에 정부발표도 예상된다는데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원만한 방법을 제시하길 기대해 봅니다.

Congratulations @corn113, this post is the eigh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31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2357.6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그냥 뭐 그러느니 하고 암차기나 흘러가라 이러고 있네요
존버 파이팅!!!

차라리 아침에 매도하셨음 오히려 나으셨는지도 모르겠네요. 더 추운 혹한기가 몰아치는 것 같네요. 욕심이 가져올 결과니 어쩔수 없이 봄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듯요.

ㅎㅎㅎㅎ 이방법으로 여기까지 온걸요

먹던 사탕 입에서 빼기가 싫은 법이죠..
저도 그래서 이가 다 썩을것 같다는..
제겐 수익이라고 자랑하시더니
머 저는 -50퍼니 이 정도면 다행이실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