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rt & Design Challenge [STEEM] : 크립토 아트&디자인 챌린지 '스팀'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S T E E M

steem.png


The image below is a picture to participate in the @sndbox art challenge.

I gained inspiration from the skills of ancient Korean artists.
This technique is a craft system in which a shellfish is cut thinly and pasted.
The sandbox's STEEM design challenge of this time expressed the traditional Korean pattern and the old mother-of-pearl technique as a motif.




b6b2e787acc417de1b9aa16aaad9dc8c.jpg


이번 샌드박스의 스팀 디자인 챌린지에는 한국 전통 무늬와
옛 자개 장식 기법을 모티브로 표현해봤어요.

특별히 스팀 로고에는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보고 싶었는데요.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의 암호화폐인 스팀과
전통 기술인 자개 기법을 결합시켜 나타내어 보았어요 :)

Sort:  

오오~뭔가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나네요:)ㅋㅋ

뭔가 전통적인 자개장 느낌이 물씬 나는듯도 해요 ㅋㅋ:)

ㅋㅋ맞아요:) 그래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와 멋지네요. 발상이 훌륭합니다. 저는 생각만 하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언젠가 한 번 참여해보세요. ^^

와아아아- 멋져요 올리아님! ㅠ 아이디어가 반짝반짝! 자개에 있으니 스팀과 스팀달러가 더 친숙하게 다가오네요 ㅎㅎㅎㅎㅎ :-) 외국인이 보면 깜짝 놀라겠어요 ㅎㅎㅎㅎㅎ :-))

채린님 감사합니다 :) 그려놓고 보니 자개장이 자꾸 떠올라요ㅎㅎㅎㅎ
우리에게는 친숙하지만 외국인에게는 낯설 것 같아요.
급하게 한다고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재밌게 했어요. ^^

와~ 이뻐요!!!
고전미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네요^^

감사합니다 :) 조화롭게 느껴지신다니 다행이에요. ^^

올리아님 모티브가 넘 신선해요!ㅎㅎ

그려놓고 보니 옛날에 저희 집에 있던 장농이 자꾸 떠올라요! ㅎㅎㅎ

올리아님 스티밋 로고가 이렇게 예쁜게 느껴진 건 처음이예요:)

앗 - 감사해요 보얀님 :) 입상은 못했지만, 보얀님 댓글에 입상의 유무는 의미 없어지네요! ^^

와 역시 올리아님, 생각부터 다르네요! 멋져요!

조든님 :) 부끄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개에 넣어도 참 어울리네요~ ㅎ 멋집니다! 👏👏👏

아론님 축하드려요 :) 느낌이 참 좋았는데 1등으로 뽑히다니 멋지세요. ^^

오. 최고네요!!

앗. 감사합니다. :)

멋있네요.
실물이 나오면 이건 @ned가 구입해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소요님 :) 그럴 수 있다면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