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in #cyberrn5 years ago

슬램더크!! 짜잔~!!
제 인생 만화입니다. 백 번도 넘게 봤고, 요즘도 자주봐요.
저는 주로 밝은 에너지와 코믹한 장르를 좋아하는데 이 만화는 그 중에서도 원탑이죠.
슬램덩크는 코믹적인 요소뿐 아니라 감동적인 스토리도 담고 있어요. 누구나 꼭! 한 번 보았으면하는 만화입니다.
저는 이 만화를 보면서 작가가 엄청난 천재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다시는 없을 스토리의 만화 뜨든!

크~ 이 만화의 최고의 명장면 !!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만약 이 장면을 아신다면 엄청난 감동이 몰려오실겁니다. 저는 이 때 눈물도 살짝...흠흠

이 만화의 최고의 명대사!! "왼손은 거들뿐" 슬램덩크를 안 보신 분도 이 대사를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거에요.
이 장면이 담고 있는 스토리는 동료에 대한 믿음입니다. 동료가 공을 패스해줄거라는 믿음! 패스 받은 동료가 골대에 공을 넣어줄거라는 믿음! 이 믿음이 결국 승리를 가져왔죠.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것이죠.
저도 누군가에게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동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
여러분은 언제가 가장 최선을 다할 때인가요?
저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You have received a 24.45% upvote from us for your 5640 Partiko Points!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 아주 좋음. 기억에 남는 책으로 노트 작성!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불꽃남자 정대만에 푹 빠져있더랬죠~

저는 천재 윤대협 꺄핫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이거 너무너무 좋아해요.. 하이파이브하는 짤은 잊을수없죠..
동료가 믿을수 있는 의료인!! 꼭 되실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