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bble-사람들 생각이 다 비슷한가 봅니다. 제가 Dabble에 적용한 아이디어가 막 현실화 되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in #dabble6 years ago

생각을 해보니 steemit도 frontend중에 하나이고, steem기반으로 dabble을 만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몇가지 제약이 있겠네요.

그치만, 다양한 UI를 준다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대신의 voting의 양은 무언가 조절이 필요한데,
여기에 부족한 것은 광고로 채워줄수 있을 것도 같아 보입니다.

영원한 미노우의 dabble을 위하여..

아..그런데 뒷북이...Title의 길이가 256이 넘어간다고 error message가 뜹니다...열심히 썼는데..

RPCError: Assert Exception:title.size() < 256: Title larger than size limit

아래는 본래의 제목이었습니다.

"Dabble-사람들 생각이 다 비슷한가 봅니다. 제가 Dabble에 적용한 아이디어가 막 현실화 되어서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현실화 되니 뿌듯하고 좋습니다. 반면 더욱 발전시켜야 하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제목의 256자를 수정하고 나니..이번에는..

RPCError: Assert Exception:( now - auth.last_root_post ) > STEEM_MIN_ROOT_COMMENT_INTERVAL: You may only post once every 5 minutes.

왜 메인 글은 5분이내에 2개를 쓰면 안되는 걸까요?

좀 미리 알려주면 친절할텐데요..사실 저번 글에도 썼지만..일반인들에게는 별로 해당사항이 없는 내용입니다.

사실 steem을 통해서 blockchain에 무언가를 아주 많이 기록하려고 한다면, 예를 들어 거래 transaction같은 경우는 이런 것들이 큰 제약이 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