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다시해보려 한다.

in #day5 years ago

지지난 회사를 퇴사하면서 스팀잇도 자연스럽게 멀어져 접게되었다.

사실 퇴사 이후에 몇주 쉬기로 했었고, 몇 주 쉬는 도중에 갑자기

다음 직장이 덜컥 결정되어 정신없이 일하게 되었다.

그렇게 정신없이 9개월...

5명이던 회사 식구는 어느새 20명이 넘는 숫자로 늘어났다.

회사 규모는 커졌지만 회사가 나가고자 하는 방향이 내가 처음 들어왔을때의 방향과

많이 달라졌고, 여러 고민 끝에 다시금 퇴사를 결심했다.

...

글도 안쓰다보니 퇴화한 것 같다.

어떻게 글을 써야할지 막막하고, 말이 나가지를 않는다.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은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볼까 한다는 거였다. 무슨 내용을 어떻게쓸지

아무 계획도 없다. 그냥 생각나는걸 끄적거리는 공간일지도 모른다.

스팀잇과는 아무 상관도 없는 그런 블로그가 될지도.

Sort:  

Congratulations @could022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09.69
ETH 3029.00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