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AIT TV] 증시/부동산/문재인 지지율의 폭락을 논할 토론자를 구합니다

in #dbait6 years ago (edited)

원래 이렇게 깝치지는 않습니다. 여러 컨셉을 잡아보는 중이지요. 다음 화 출연이 불확실한 토끼 이름은 데빗(DBAIT+RABBIT)으로 결정.

토론 출연을 희망하시는 분은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 부탁 드립니다. 유튜브 동영상에 달린 댓글 합산으로 승패가 결정되며 이기시면 30만원을 수령하시게 됩니다.

다른 동영상 구독자 분들을 대상으로 한 영화표 티켓 추첨도 곧 하겠습니다.

Sort:  

풍류관님~아주 멋진 진행 잘봤네요^^
제가 상대 베틀로 나간다면 아주 잼있을것은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리 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 ㅎㅎ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

토론자라면 인물도 되고 말발도 되야하고 입장도 반대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누가 될지 흥미진진 합니다.
기대됩니다^^

힘들게 구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답글 드리네요
금주에 촬영하고 아마 담주에는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예고편(?) 잘 봤습니다. 스팀시티나 풋살 때는 몰랐는데, 방송 체질이신데요?

토론을 하려면 반대 입장이어야 할텐데, 많은 부분에서 생각이 비슷한지라 저는 안되겠군요. 누가 게스트로 나오시게 될지 흥미진진합니다. "반대" 입장이고 스팀잇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은... 딱 떠오르는 분은 armdown님이 있군요.

풍류판관님 방송하시는 거 은근히 중독성있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헤헤
조만간 트립스팀 글을 올리겠습니다 ㅋㅋ

아 데빗이라니...리베이트가 아쉽게 탈락했군요.

으앜ㅋㅋ 리베이트~~ ㅎㅎㅎㅎ

ㅋㅋ귀여운 이름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디베이트 티브이의 실세인 어둠 속의 누군가가 코드네임으로 가져갔다더군요 ㅋㅋㅋ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5 which ranks you at #37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거 민감한 주제에다가 현 정권 지지자들이 많은 상황에서 판관님도 참 용감하십니다~ 그래도 자기 의견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게 민주사회죠~ 멋진 토론 기대하겠습니다 ^^

ㅎㅎㅎ 그렇죠 다만 약간 문재인 지지율이든 폭락이든 간에 초입에 이미 들어간 상황이라 용감하게 나서주실 분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ㅋㅋ 일단 기다리는 중입니다 ㅋㅋ

오오 토끼이름 '데빗'! +.+
'데빗'도 활약하길 기대할께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주말에 뵙겠습니다 ^^

재밋겟다 ㅋㅋ

감사 ㅋㅋ

풍류판관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디베이트 티비 런칭하시게 된거 좀 늦었지만 정말 축하드립니다. 멋진 분일거라고 예상은 했었습니다만 기대 이상으로 진행이 아주 좋으시군요... 목소리도 정말 멋지십니다.

혹시 지난번에 제가 타로카드점 요청사항을 변경하고 싶다고 한거 기억하시나요? :) 최근 드디어 결정을 했습니다.
요청 사항은 다름이 아니오라, 요즘 스팀 가격이 많이 아픈데요.ㅠ 앞으로 스팀이 잘 될까요? 아니면 이 길고 긴 존버의 끝엔 어둡고 차가운 한강 바닥만이 저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타로카드의 결과는 과연 어떨지 궁금하군요... 여러모로 많이 바쁘실테니 천천히 해주세요 ㅇ>-<

풍류판관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디베이트 티비 런칭하시게 된거 좀 늦었지만 정말 축하드립니다. 멋진 분일거라고 예상은 했었습니다만 기대 이상으로 진행이 아주 좋으시군요... 목소리도 정말 멋지십니다.

과찬이십니다.

스팀의 미래는 정말 저도 궁금하군요. 제게 스팀달러를 주신지 참 오래인데 죄스럽습니다.

다음 주, 드디어 타로 방송을 시작하는데 이 주제를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답글도 늦어 죄송합니다 ㅎㅎ

오 유튜브로 타로 방송을 시작하시는군요!
좋은 결과가 나오면 역시 좋겠지만 ㅋㅋㅋㅋ 아니어도 우리에겐 존버가 있으니까! 하하하!! 하하!! ㅠ 크흠...
불편한것 없었으니 죄송해하지 말아주세요 ㅎㅎ 사실 거의 잊고 있었습니다. ㅇ<-<
갑자기 생각난 건데 몇달 전 연습 겸 지인의 타로 점을 봐준적이 있습니다. 지인의 질문이 본인이 투자한 ico 가 대박이 날까? 였는데 그때 무슨 카드가 나왔는지 정확하게 기억은이잘 나지는 않지만, 짧게 말하자면 배신을 당하게 된다는(...) 결과가 나왔었죠. 신기하게도 최근 뚜껑 열어보니까 정말로 사기에 가까운 ico였던걸로 판명이 났습니다. 지인은 비록 소액이지만 돈을 읽었죠. 결과가 그냥 우연일수도 있으나 그래도 참 신기하더라구요.

사실 좀 죄송스럽죠; 꼭 보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참여를 하셔도 좋고 아니면 실시간 영상을 보기만 하시거나 녹화된 영상을 보셔도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92.75
ETH 3667.6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