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피곤 천하제일 코딩 대회 결과 발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천하제일 코딩 대회.png

안녕하세요. @anpigon입니다.

안피곤 천하제일 코딩 대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해 주신 참가자분들에게 모두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이번 대회의 목적은 코딩에 관한 관심을 끌어오고 뉴비를 지원하는 데에 목적이 있었습니다. 그 목적을 달성한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그럼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 1등 : 대상 ★


@thrufore

개발자가 아니신데도 금방 만드셨습니다. 일반인이지만 코딩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혹시 개발자 하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ㅋ 낮은 명성과 개발자가 아닌 데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2등 : 최우수상 ★


@apmmh

C 개발만 하시다가 웹 개발은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잘 만드셨습니다. 상단에 FEED와 HOT 메뉴를 추가하셨네요. 낮은 명성 덕분에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본문 이미지 URL을 정규식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3등 : 우수상 ★


@jisoooh0202

마지막 날에 늦게까지 개발해서 제출하셨습니다. 잘 만드셨습니다. 개발자가 아닌 데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4등 : 장려상 ★


@hjh0827

제가 블로그 만들기 시리즈 글을 연재할 때부터 참여해서 만드셨습니다. 그리고 파이썬은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잘 만드셨어요. 글 목록에 카테고리를 추가했고, 상단메뉴에는 피드와 테이스팀 바로가기를 추가하셨네요.



★ 5등 : 입상 ★


@bbooaae

여러번 실패와 도전끝에 만드셨습니다. 열정에 박수를 드립니다. 이제는 익숙해져서 금방 하실 거에요.




아래 두 분도 잘 만드셨습니다. 하지만 높은 명성도 때문에 아쉽게도 입상하지 못하였어요.
하지만 개발하느라 고생하셨기 때문에 아차상으로 상금 0.5 STEEM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으로 응원해주고 참여해주셔서 코딩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너무 즐거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런 이벤트를 몰랐다니! 입상자님들 축하드립니다! 제가 나갔으면 일등 했을텐데 아싑네요!

자고 일어나니 스타가 되어있었다는 어느 영화배우의 말이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네요~ 자고 일어나니 대상이라니!!! 대상은 난생처음이에요~ 감사합니다~ 그저 가르침을 따라 열심히 복붙을 했을 뿐인데요.
이 영광은 대회를 주최하신 @anpigon님과 모든 참여자분들 그리고 미용실 원장님께 돌립니다^^

스타가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인기가 많아지면 뵙기가 힘들어지겠어요~ㅜ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상금으로 스파업을 했습니다~
RC가 4%에서 9%로 상승했음을 보고드립니다 ㅎ

와~! 축하드립니다~
이제 RC가 늘어나서 활동하기 조금 편해졌네요ㅋ

좋은 대회네요^^ 전 관심은 많은데 아직 배울 용기가 없네요ㅎㅎ 능력많으신분 부럽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움에는 용기가 필요없습니다. 배우고 싶으면 배우는 거죠.ㅋ
저는 코딩하는게 좋아서 배워서 다른 사람에게도 알려주고 싶어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cr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오오오오 3등이라니!!! 생각지도 못했는데!!!!!!!
고마워 곤이형아~!!ㅎㅎ

저는 지수님을 코딩 세계에 입문시킨 것이 너무 기쁩니다. 더 공부해서 와이프분 블로그와 식당 앱을 만들어야죠~!!! 할 거지 지수형?

다른 건 몰라도 두개는 꼭 하고 싶어 형아!!!
형아꺼 보고 따라 하는거 아니면 못할것 같지만....ㅋㅋㅋㅋ
어느정도 따라하다 보면 할 수 있겠지??ㅋㅋ

인터넷 찾아보면 동영상 강좌도 많습니다.ㅎ 저도 처음에는 동영상 강좌를 보고 배웠습니다. 글보다는 동영상이 더 재미있고 이해가 잘됩니다.

글보다는 동영상이 재밌고 동영상보다는 안피곤님 포스팅이 더 재밌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원래 코딩이 재미있습니다.

말도 안된다..
내가 지수한테 밀리다니..나 개발공부 이제 안할래 ㅋㅋㅋㅋㅋ

명성점수때문에 9점 차이로 졌네요 ㅎ
그래도 개발공부 손 놓지마세요 ㅠ

참가, 수상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근데 제가 지수한테 밀리다뇨!! ㅋㅋ인정할수없습니다.ㅋㅋㅋㅋ

마지막 날에 늦게까지 개발해서 제출하셨습니다. 잘 만드셨습니다. 개발자가 아닌 데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나도개발자아닌데 ㅋㅋ 부들..부들..ㅋㅋㅋㅋ

뽀돌님은 개발자가 아니라서 +10점을 받았지만 명성이 높아서... 그런겁니다.
부디 화 푸세요 ㅜ

저 화 하나도 안났는데염 ㅋㅋㅋㅋㅋㅋㅋ
지수놀릴려고 그런거에염 ㅋㅋㅋ 저 r 배우려고 신청했어영 ^^

빅데이터R을 배우시는 군요? 제 경험으로 빅데이터에서 많이 사용되는 R은 제가 알고있는 코딩과는 다른 세계였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세계가 아니므로 책을 조용히 덮었습니다. 사실 통계나 확률 계산이 너무 어렵고 이해가 안되서 중단한 이유도 있습니다.ㅋ

파이썬이랑 같이 배울려면 어려울까요?ㅋㅋㅋ
저두 배우다가 어려우면 조용히 덮겠습니다 ^^

너무 어려우면 코딩에 흥미가 떨어져서 배우기 싫어지더군요. 그래도 R 초급과정은 배워볼만합니다. 전 예전에 공부했는데 다 잊어버려서 이제는 전혀 기억 이 안나네요. 새로운 기억때문에 기억용량이 다 차서 지워졌나봅니다.ㅋ 뽀돌님은 기억용량이 크실듯..ㅋㅋ

찌찌는 놀리라고 있는 거니까 ㅋㅋㅋㅋ

미쳤다 형아 진짜 존경스럽다 형아
원래 그렇게 이것저것 많이 해??
형아 시간 관리 어떻게해? 난 요즘 스팀잇 하나만해도 벅차던데...ㅜㅜ

이 스팀세상에 미친사람은 나하나로 충분한거같아
ㅋㅋㅋ나도 벅차
찌찌 내가 아끼는거 몰라 알아?

알아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보면서 진짜 자극 많이 받는다.ㅋ 나도 열심히 할꺼야 개발 공부!!!ㅋㅋㅋ

입상자 분들 중에 제가 아는 분들도 계시네요. 모두 축하축하~~.

도리님 축하메세지 감사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대회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곰돌이 글도 리스팀해주셔서 또 감사드리고 무려 10스달이나 되는 통큰 후원도 감사드립니다. 곰돌이가 좀있다 인사드리러 올거에요ㅎㅎ 참 스달은 250스파 채우는대로 돌려드립니다ㅎㅎ

자는동안에 곰돌이가 다녀갔네요ㅋ 감사합니다.

ㅇ_ㅇ 개발 완료했는데 어째서 탈락이죠? ㅎㅎㅎㅎ 순위권은 아니라도 명칭을 장려상 정도로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ㅎㅎㅎ(원사마님한테 많이 당해서 땡땡치고 싶은 기분은 이해합니다만ㅋㅋㅋ) 어쨌든 상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대회였습니다.

ㅎㅎㅎ 탈락상을 아차상으로 변경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원사마님이 참가 안한게 너무 아쉽습니다.ㅋ

감사합니다. 나름 최선을 다했어서 어필해봤습니다. 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 원사마님 참가했으면 땡땡땡기리땡땡탈락 한 바탕 했을듯 ㅋㅋㅋㅋㅋ

설마요. 원사마님이 참가했으면 1등입니다. ㅋㅋ

이런 식으로 낚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