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증인들의 이슈 / witnessの関心事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예비 증인 @ayogom 입니다.
최근에 증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는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일본 커뮤니티 활동하시는 증인이 없는 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은 일본어를 추가해봤습니다.

こんにちは予備witness@ayogomです。
最近のwitnessたちの間で話題になっている内容を共有します。日本のコミュニティ活動れるwitnessがないように思えるので、今回の投稿は、日本語を追加みました。

@cervantes 의 증인은 아래와 같은 포스팅을 했습니다.
@cervantesのwitnessは、以下のような投稿をしました。

Witness consensus status to fix the actual steem’s economic flows (ENG)

몇가지 스팀잇 변경 제안에 대한 증인들의 동의 여부를 확인 했습니다.
いくつかのスチームイッ変更を提案に対する証人の同意するかどうかを確認しました。


source: @cervantes posting

'

1. 리워드 커브 변경


1). N^1 현황 유지. (HF19에 적용됨)
2). N^1.3 으로 변경. ( SP에 대한 영향도를 올려 보상을 높이는 방법) : 이것은 고래가 갖는 영향력을 조금 더 올리자는 의견

'

1.報酬カーブ変更


1) N^1 現状を維持。 (HF19に適用)
2) N^1.3に変更。:これは、クジラの影響力を引き上げるべきだという意見

'

2. 큐레이션의 보상 비율 변경 75:25 -> 50:50 변경

'

2. キュレーションの補償比率の変更75:25->50:50変更

'

3. 1일 1번의 프리 다운보트(100%) 할수있게하기

'

3. 1日1回のフリーダウンロードボート(100%)できるようにする。

'

4. 업보팅 과 다운보팅의 보팅파워 나누기

'

4. upvoteとdownvoteのVoting Power分割

'

5. 큐레이션 보상 제한 시간 변경


1). 15분 -> 5분으로 변경
2). 15분 -> 3분으로 변경
: 15분 내 투표시 저자에게 보상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5. キュレーション補正制限時間を変更。


1) 15分 - > 5分に変更。
2) 15分 - > 3分に変更。
:15分以内の投票は著者に補償が含まれていません。

그 외로,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내용은 파워다운의 기간을 줄이는 내용입니다. 13주에서 5주로 변경
その外、個人的に興味を持っている内容はpower downの期間を減らすものです。13週から5週間に変更

PROPOSAL: REDUCE POWERDOWN FROM 13 WEEKS to 5 WEEKS.

관련 게시물/関連の投稿

  1. @cervantes - Witness consensus status to fix the actual steem’s economic flows (ENG)
  2. @therealwolf - 50/50 - Fair & For Us
  3. @fyrstikken - Bloggers: Would you mind sharing 50/50 with those that upvote you?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잘 이해는 안되지만 이런 정보도 알게 되어서 유용한것 같습니다!

이해 안되는 부분 알려주시면 ㅋㅋ 이후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본어도 하세요? 동아시아 증인감이네요. ㅎㅎ

ㅋㅋ 간단한 정도는 할 수 있고, 포스팅은 ㅋㅋㅋ 번역기의 도움을 좀 받으면서 했습니다 ~_~

증인의 동향을 알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저는 큐레이션 보상을 50%로 늘리는것에 적극 찬성합니다. 또 보팅 시간을 줄이는 것도 좋겠네요. 고래의 영향력이 문제가 되고 있는데, 오히려 고래의 영향력을 높이자는 것은 문제가 많아요.

^^ 증인의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HF20이후로 증인들도 활동이 늘어난 시점이라.. 관심을 갖고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와 이런 일들이 있군요.
논의되고 있는 사항들도 알 수 있어 굉장히 좋네요 :))

도움이 되시니 좋네요!!
더 많은 소식을 발빠르게 ㅋㅋ 알려드릴께요 ㅎ
사실 저도 제 의견을 저기에 말하고 싶은데 ㅋㅋ 아직 관련 채팅방에 소속되질 못 해서 ㅠ

1일 1번의 프리 다운보트(100%) 할수있게하기
요건 조금 무섭네요 ㅎㅎ;;
화이팅하세요

보클하고 갑니다.

대신 모두가 ㅋ 스팸을 찾으러 다닐 수 있겠죠 ㅋㅋ
하지만, 평소.. 악감정을 표출하는 용도라면 ㅋㅋ다운보팅 전쟁이 나버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ㅎ

증인들의 이슈를 알려 주시는 분이 있으니 정보 공유도 되고 참 좋네요~^^

투표를 받았으니 ㅋㅋ 투표값을 열심히 해야지요 ㅎ

5주도 길다 4주로 가즈아~~~~~~일좀하길~

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3주로...하앍 ㅋㅋ

음.... 정말 좋은 부분들이 몇부분 있네욯 ㅎ

이번 변경 논의되는 부분은 참 괜찮은것 같아요 ㅎ

ㅎㅎ 되게 메리트 있어보이네요!

보클하고 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ayogomさん、頑張って下さ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後は、日本語でも投稿をやろうとします!! ^^

日本語の翻訳などのお手伝いが必要なときは言ってくださいね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445.54
ETH 2993.81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