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돈이 생겼습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 독거노인님 포스팅을 보았습니다.

<이벤트> 찍는건 내가 최고~ 100스팀을 잡아라!

포스팅 내용중에 비트소닉 거래소의 거래소코인인 BSC 가 1620원 이라는 내용이 있어서 예전 무료 가입하면 BSC 준다고 치킨 값 벌자고 가입했던 기억이 났습니다. 그러다가 가격이 떨어지고 팔아서 치킨 사먹을걸 하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접속을 해보니 뜨악~~~

image-1550052753251.png

이건 무슨 시츄에이션인지...

지금 가지고 있는 코인들은 적자 속에 헤매서 분간이 안 가는 와중에 이렇게 꽁돈이 생기니 즐겁네요.
팔려고 하니 매수 대기는 하나도 없네요. 무슨 상황인지...

image-1550052895826.png

매도만 도대체 얼마나 있는건지...

하여튼 간 만에 즐겁습니다.
스팀잇 모든 분들 즐겁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야구 시즌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eterchung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eterchung님의 [21세기 時景] 칼의 노래 : 칼날 같은 인생을 노래하다/짝퉁 불금

...찬탄하는 정구업진언 외길

ps. To 방구리(banguri 형님, 정구업진언 산스크리트 문자입니다.
갑과 을의 애정 칼질
https://youtu....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치킨10마리 드세요~~^^

치킨 10마리 값은 조금 남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독거님 포스팅보고 들어가니 4만원 상당의 비쏘코인이..
근데..팔리지가 않네요^^;;

그러게요. 그게 문제네요.

오 꽁돈이 즐거운 하루시내요 ㅎㅎ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이런게 소확행이죠. ㅋㅋ

부자되셨네요. ㅎㅎ

마음이 부자가 되었습니다.

오우~ 많이 있네요..

모르는 사이에 이렇게. ^^
감사합니다.

꽁돈은 기분 좋죠 ㅎㅎ

그러네요.
나이 먹고 이런 꽁돈 언제 생겨 봤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매도밖에 없는건 너무한데요ㅋㅋㅋㅋㅋ

없는 셈 치고 있어야 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