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는 KT에게 2번이나 뺨을 맞은롯데가 기아에게는 승리를 하였습니다. 이로써 가을 야구 마지막 차인 5위 싸움은 정말 치열합니다. 반면 1위를 확정 지은 두산과 2위를 확정 SK는 주전들을 빼면서 컨디션 조절을 하였습니다. 주전이 빠졌다고는 하지만 두산은 두산입니다. SK를 이겼습니다.

2게임 밖에 없는데도 어제는 당첨자가 없었습니다.

현재 스달로 페이아웃이 되고 있습니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 스달이 얼마 되지 않는 관계로 시즌 마지막 까지 당첨자에게는 스팀으로 송금하겠습니다. 이해 부탁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과 스팀을 적어 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27.2 개 입니다. 5월 달 스달 26개 , 6월 달 40개, 7월 달 스달 28.5개, 8월 달 스달 31개 스팀 14개, 9월 스팀 23개를 송금하였습니다.

현재까지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37개를 송금하였습니다.

10월 2일 @goodhello 스팀2개
10월 3일 @hjh0827 @banguri 스팀 각각 1개 (2개)

10월 스팀 4개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 팀 3팀을 적고, 안타 칠 선수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 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 뒤

오늘도 Dclick 에서 작성하는데, 작성하기가 상당히 불편 하네요. 작성 도중에 왜 커서가 맨 아래로 자꾸 내려가는지... Dclick 에 상세한 이야기를 전했는데, 수정이 안되나 봅니다. ㅠㅠ


늘 집에서 점심을 먹다가 오랜만에 밖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바닷가 부근에 농협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바다를 한 번 구경 하고 왔습니다. 가까이 있는 바다를 왜 그리 한 번 가보기 힘든지... 늘 구할 수 있고 늘 가까이 할 수 있으면 소중하고 귀한 줄 모르나 봅니다.

어제 작은 놈을 혼을 좀 냈습니다. 고등학생이다 보니 공부에 간섭을 안 할 수가 없는데, 다 맞을 수 있는 수학을 실수를 해서 문제를 잘 못 보고 틀렸다고 하고, EBS 인강 교재를 사 주었는데 인강을 찾아도 없어서 문제를 혼자 풀었다고 하니 이해가 안 가서 큰 소리를 좀 쳤더니 마음이 상당히 아픕니다. 누구 보다 열심히 한다고 한 것을 알기에 더 마음이 아프네요. 공부가 뭔지....

오늘도 Dclick 에서 포스팅 했습니다. 한번 씩 클릭 부탁 드립니다. 클릭수가 늘어나야 Dclick의 광고 유치도 그리고 보상도 늘어 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스팀 가격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도 먼지 보팅 입니다. 그래서 팔로우 분들 피드 글에 Dclick 이 있으면 클릭 하고 나오네요. 오늘도 댓글 다신 분들 중에서 Dclick 로 포스팅 하신 분 있으면 댓글에 링크 주시면 제가 달려 가겠습니다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인천사는 형, 질문

인천 문학경기장 쪽에 연수구나 남동구에 단체로 예약해서 갈 만한 호텔 추천해줄 수 있는 형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두산 kia 넥센 안치홍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오랜만의 당첨이네요.

넥센 두산 롯데
롯데 전준우

롯데 패

넥센, NC, 롯데
롯데의 손아섭.

롯데가 이겨야 재미나요...ㅎㅎ

NC 패 롯데 패

롯데가 오늘 게임에서 시즌 마무리 하네요.
삼성도 같이...ㅠㅠ

디클릭이 아직은 불편한 부분들이 좀 있나 보더군요... 다른분들도 이야길 하는데... 전 아직 사용안해봐서!!
자식 혼내고 기분좋은 부모가 어디 있을까요!! 그래도 자식을 위한 맘이니... 훗날이라도 이해하겠죠!

디클릭이 아직 좀 불편 합니다. 빨리 정착했으면 해서 부지런히 포스팅 하고 홍보하고 클릭하는데, 아직 팔로우 분들의 클릭이 부족하네요.

아버지가 보는 아이는 늘 걱정이죠 머. ^^
내일도 출근이시죠?

넥센 두산 롯데 이대호

롯데 패

(암호)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광고가 완전 랜덤이네요.디클릭에서 쓴 글도 아니네요. 임대하셨나? ㅎㅎ

네 ㅋㅋ
임대 하신 분들 지금 광고로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습니다!!!

kt 두산 기아
최형우

banguri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우부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넥센, NC, 기아, 기아 최형우 가즈앗!!! ㅋ

NC 패
조쌤님 야구 볼 시간이 있으신가요?
전 주중에는 하일라이트로만 봅니다. 주말에는 자주 보네요. ^^

ㅋㅋ 당연히 못보죠~ 그래도 결과와 하이라이트는 봅니다!!

넥센 두산 롯데 롯데 손아섭

롯데가 이겨야 재미있습니다. ^^

롯데 패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