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지난 주 결산 부터 하겠습니다.
지난 주 시작은 -8.96스팀 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총 4번의 포스팅으로 8.3 스팀이 페이아웃 예정이고, 지난 주에 총 4 스팀을 송금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4.66 스팀으로 시작 합니다. 정규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도 많이 참여하셔서 즐거운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5위 싸움은 기아와 롯데의 4번의 게임에서 결판 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삼성 팬으로써 올해 시즌은 여기까지 인가 봅니다. 그래도 만족합니다. 내년에는 가을 야구를 하리라고 기대합니다.

현재 스달로 페이아웃이 되고 있습니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 스달이 얼마 되지 않는 관계로 시즌 마지막 까지 당첨자에게는 스팀으로 송금하겠습니다. 이해 부탁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과 스팀을 적어 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27.2 개 입니다. 5월 달 스달 26개 , 6월 달 40개, 7월 달 스달 28.5개, 8월 달 스달 31개 스팀 14개, 9월 스팀 23개를 송금하였습니다.

현재까지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37개를 송금하였습니다.

10월 2일 @goodhello 스팀2개
10월 3일 @hjh0827 @banguri 스팀 각각 1개 (2개)

10월 스팀 4개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 팀 3팀을 적고, 안타 칠 선수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 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 뒤

오늘은 2시 게임입니다. 확인 하시고 픽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Dclick 에서 포스팅 했습니다. 한번 씩 클릭 부탁 드립니다. 클릭수가 늘어나야 Dclick의 광고 유치도 그리고 보상도 늘어 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스팀 가격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도 먼지 보팅 입니다. 그래서 팔로우 분들 피드 글에 Dclick 이 있으면 클릭 하고 나오네요. 오늘은 댓글 다신 분들 중에서 Dclick 로 포스팅 하신 분 있으면 댓글에 링크 주시면 제가 달려 가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늘 중요한 일전이네요. 거의 준 포스트시즌의 느낌..
SK, 기아, 한화 (기아 최형우)
이렇게 하면 되죠? ㅋ
가즈앗!!!
PS. 헐.. 처음 참여하는 데 마감이었네요 ㅋㅋ

조샘님이. ㅋㅋ

야구 즐기시면 가끔 참여하세요. 조금은 재미있습니다.

오늘... 기아.. 졸전 끝에... ㅋㅋ

기아나 롯데나 둘다 졸전인데 왜 재미가 있었는지...
아이들 막판 시험까지 화이팅 입니다.

ㅋㅋ 재미는 있었죠~

SK 롯데 KT
롯데 손아섭

SK 패 KT 패

삼성, 롯데, 한화
롯데 손아섭

손아섭 안타가 없네요. ㅠㅠ

희망대로 적어 봅니다.
SK 롯대 한화 이대호

롯데 한화 sk
롯데의 손아섭.
롯데가 이긴다면 야구 진짜 재미있겠네요 ^^

SK 패

롯데가 이겼네요. 초반에 그냥 게임 아웃인데, 그걸 역전당하더만 막판에 기사회생입니다
일단 마지막 3연전은 한국시리즈 다음으로 재미있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KT sk 롯데 이대호

KT 패 SK 패

삼성 롯데 한화 롯데 손아섭

손아섭 안타가 없네요. ㅠㅠ

마감하겠습니다.

삼성 롯데 kt
한화 정근우

삼성 롯데가 이겨서 5강싸움 진흙탕이 되면 재미날것 같아요 ㅎㅎ

KT 패

삼성 롯데가 이겨서 진흙탕 정도가 아니게 되었네요.
야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는 재미있습니다. ㅋㅋ

이런 크트야 ㅠㅠ 진짜 5강싸움 모르게 되서 넘 좋네요 ㅋㅋ

SK 기아 KT
로맥

SK 패 기아 패 KT 패

시간이 오바 네요. 시간 확인 부탁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80.19
ETH 3123.7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