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크립토 바라보기) 거래소 후삼국 - 1차전 승리는 BITSONIC

in #dclick6 years ago

재밌는 분석입니다. ㅎㅎ
저는 데이빗 빼고 나머지 거래소를 이용해봤는데요. 저 역시 둘 중에 1차전 승자는 비트소닉이네요~

Sort:  

오 - 같은 생각을 하셨군요!
빗박스는 좀.... 많이 가다듬어야 겠죠? ㅎ
빗소닉은 예상 외로 앱이 고퀄이라 놀랐어요.
배당 규칙 등도 깔끔하고요.ㅎ

빗박스는 초반에 링크 에어드롭으로 잠깐 주목을 끌긴 했는데요.
그뒤로는 이렇다 할 뭐가 없네요. 인터페이스는 다른 곳에 비해 나을 게 없고요.ㅎㅎ;

LINK가 $5가치로 페깅되어 있고, 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가질 만 합니다.
지금의 거래소 상태라면 노답입니다만 ㅎ

라인 생태계에서 활용될 거라는 게 확실히 강점이긴 하죠. 워낙 사용자가 많긴 하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628.63
ETH 2920.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