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48. 겨울 향기, 겨울 느낌

in #dclick5 years ago

KakaoTalk_20181128_141326325.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벨로에요! @bellomedley

며칠 전 어마어마하게 내린 눈이 쌓인 게 너무 예뻐서 몇 장 찍어봤는데, 이제야 올려요ㅎㅎㅎ

오늘은 한 주의 중간 즈음인 수요일이네요.
다들 맛점 하고 열일 하구 계신가융~~ㅎㅎㅎ
저는 오랜만에 학교 끝나고 일찍 집에 귀가해서 요로케 스팀잇 쓰고 있어요!!ㅋㅋㅋ

올해가 1 달여 밖에 남지 않았는데,
새해 되기 전 가상화폐시장 및 특히 스팀브라더스가 쭉쭉~~~ 올라야할텐데 말이에요!!(반드시 오를 거라 의심치 않습니다>_<!!!!!!)

이 글을 보신 분들은 모두 확신 가득한 스팀 파이팅 한 번 외쳐쥬세요~~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과제 하러 가볼게용!!
조만간 다시 돌아올 벨로 또또 환영해쥬세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앗 왜 이제야 봤을까 ㅎㅎㅎ

너무 예쁜 눈이네요~
벨로짱의 꾸준한 포스팅 기대해 봅니다 !!!

(저는 활발한 포스팅을 위해 짐벌도 구입함 ㅋㅋㅋ)

히히 꾸준해야하는데 말입니당!!!

너무 귀엽지 말입니다 !!!ㅋㅋㅋ

곰돌이가 @leey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747번 $23.274을 보팅해서 $21.59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나뭇가지들이 하얀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거 같아요!

캬~~ 표현 쩔어용>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정말 새하얗네요~
아름답습니다.
보클 응원드려요~

작년 연말은 끝이 안보이는 상승장이었는데,
올 연말은 끝이 안보이는 하락장이네요...
내년 연말은 과연 어떤 그림일까요??
저 흰 눈처럼 선물이 되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동 팍팍 터지는 선물이었으면 좋겟어용!ㅎㅎ

스팀 화이팅^^ 한번 외쳤습니다.
아파트 단지에 눈이 오니 무척 운치있군요 ㅎ
남은 한 해 잘 보내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앙~|ㅎㅎ

눈이 많이 왔군요.. 이쁘네요
스팀 스달 오르리라 믿습니다.
스팀브라더스 가즈아~!!

히히 좋은 오후 보내세유^^ 들러주셔서 감사해용~

게으름 피다 눈꽃 사진을 놓쳤다는 ㅎㅎ
이렇게 보니 너무 좋네요~

스팀형제들 힘내라
제발~~~~~~~

I follow you o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LA는 겨울비가 내렸답니다. 캘리포니아는 겨울철이 우기거든요. 비가올때 서울이라면 눈이었을텐데 하는 생각을 한답니다.
눈이 이쁘게 내렸네요. 눈이 이쁘신분이 찍어서 눈이 이쁘게 보이나봅니다.

칭찬 감사해용...ㅎㅎ 사실 캘리를 겨울에 가본 적은 없어서 우기가 어떤지 상상이 잘 안가네요~ㅎㅎㅎ

캘리의 우기는 마치 한국의 장마철 같아요. 요 몇년동안은 그런게 덜했지만 10년전쯤만해도 그랬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