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eries] 운동 ♥ 사랑 ♥ 건강

in #dclick5 years ago

Screenshot_20181208-063016_Weather.jpg
바람 덜 불어
어제보다 기온은 더 떨어졌음에도
어제보다 체감온도는 더 따스하다는 착각에 ㅋㅋ

아침 새벽 운동 마치고
오전에 치과 예약 진료 다녀왔어요~!

두달 전만해도
치아와 잇몸 너무많이 상해서
발치하고 임플란트해야 할 상황이었어요...ㅠㅠ

아무래도 어마어마한 스트레스와
술 담배 쩔어서 살아왔던 생활 패턴들이 치아에 고스란히
전해 왔음을 느끼지 못하고
너무너무 아파서야 치과를 찾게 되었죠...

오늘 예약 진료일
실직 후 계속 텅장 루팡들 빠져나갈 일만 생겨 급 우울...

앗~! 그러나...
의사 선생님도 완전 깜놀~!

치아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발치와 임플란트는 아직은 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뜨아~!
역시 술 담배 줄이고
액티핏 @actifit 함께 꾸준히 운동 ♥ 사랑
(운동 외에 영화여행 여정 그리고 운동 또 운동 ㅋㅋ)
온갖 잡념을 날려버림으로 다시 시작한 운동~!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치아에 고스란히 전해 온 거 같아요~!

진료비 포함 건강보험으로 스케일링 받고 왔어용~♩♬
6개월 후 진료 예약~!

20181208_095130.jpg
치과 다녀온 후 고래아일랜드 뒷풀이 운동 ㅋㅋ
20181208_095102.jpg
고래들은 다 어디갔을까낭~! ㅋㅋ

운동 ♥ 사랑
Actifit ♥ LOVE !

2018.12.08.(토)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screenshot by @bluengel 블루엔젤

운동은 매일 꾸준히 ~!
운동을 사랑하자

운동은 꾸준히 지속되어야 한드앙 ~!

with Actifit ♥ LOVE ♩♬
exercise must go on

디클릭 포스팅
디클릭 monetize 후원하기 체크로
포스팅 올리는 블루엔젤 ㅋ

디클 ♥ 사랑
디클 흥해랏~!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늘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진짜 추울 거 같아!!
1 년 동안 한국에 가지 않았어요...진짜 가고 싶어요!

따뜻하게 입고 즐토 보내요!! :)

맞팔했어용~♥
디클릭이 연결해줌 ㅋㅋ

추워도 운동하며 움직이면 따스해져용~!
추워도 느무느무 추워요~ㅋㅋㅋㅋㅋ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요!! ㅎㅎ
그리고 bluebgel님을 플랭크 할동 지명했어요 ㅎㅎㅎ
플랭크 같이 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얼굴 알리기 시로욧~ 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굴 없어도 돼요 ㅎㅎ #plank-contest 좀 가봐요 ㅋ
얼굴 없는 친구 진짜 많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홋~!
고마워용~♥
도전해봐야징~! ㅋㅋ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리고 #plank-contest 꼬리표 사용해요
친구 더 많이 볼 수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0%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s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늘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치아가 좋아져서 다행이네요

걱정 많았는뎅
다행이에용~!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로 응원합니다!
고래미끄럼틀 재밌네요 ^^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엄천 다행이에요~~ 임플란트를 운동으로 극복하시고!!!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요!!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은 꾸준히 운동하시네요 😆

ㅋㅋㅋ전 추워서 집에만 있었어요

액티핏앱 덕분에 꾸준히 ㅋㅋ
건강 유지할 수 있어 행복해용~♩♬

응원해주셔 완전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뺘샤~! 곰도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6 which ranks you at #98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5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