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그렇게 맛있었는데...

in #dclick6 years ago

예전에는 호떡이, 붕어빵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어릴때 그맛이 나지 않습니다. 제가 입맛이 변할걸까요? 아니면 그저 음식의 질이 예전 같지 않은 걸까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 옛날 어릴적에는 먹고싶은것을 실컷 먹을 만한 돈이 없었고 지금은 얼마든지 먹고 싶은것을 사먹을 수 있어서 그 맛이 반감되는것인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불변의 가치는 없다지만 어렸을적 주머니속에 동전이 몇개있나 세어가며 학교마치고 뭘 먹을까 고민하던 그 옛날이 참 그립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저도 그런것 같네요 어릴때 그맛은 아닌것 같아요

공감합니다 ㅎㅎ 뭘 먹어도 맛있던 그때와는 다른 요즘이네요 ㅎㅎ 나이를 먹어서 그런걸까요 ㅋㅋ

그런가봐요 ㅎㅎ 그다지 맛이 없더라구요 ㅠㅠ

Congratulations @boomsh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