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js] Britecharts 사이트 소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3.js] Britecharts 사이트 소개


D3.js를 공부하다가 재밌는 사이트를 발견했네요. Britecharts 사이트 인데 D3.js 기반의 라이브러리 API 함수를 제공해주는데 업그레이드 형태의 라이브러리인 것 같아요. 차트 시각화가 좀 더 정교하고 멋진 표현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은데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았고 코딩을 봐서는 꽤 깔끔하게 차트 코딩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 보이네요. 간단히 소개만 합니다.

1. Britecharts 사이트


Britecharts 사이트 github 사이트에 등록된 곳이네요.

여기서, API 항목을 클릭하면 대충 각 차트 형태들을 아래 그림을 보는 것처럼 나누었고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고 있네요.

위 API 에서 Bar를 클릭했는데 대충 영문으로 설명을 자세히 나와 있네요.

2. Britecharts 세팅


위의 사이트 이미지에서 Getting Started라는 걸 클릭하면 세팅하는 방법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4가지 방식인데 설치를 하든 직접 링크 연결을 하든 선택해서 하면 되는 것 같더군요.

3. Britecharts 예제


사이트 보시면 Demos항목이 있는데 거기 Bar Chart를 한번 클릭해 봤네요.

code를 보시면 엄청 간결하죠. D3.js를 어느정도 공부하고 이걸고 공부하면 재밌을 것 같네요.

마무리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Britecharts를 소개 해봤네요. 어느정도 D3.js 지식이 있는 상태에서 이걸 사용하여 차트 시각화하면 꽤 유용할 듯 싶네요. 나중에 d3.js가 정리가 되면 한번 이것도 공부해 봐야 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ㅋㅋ저는 왜 머리가 아플까요. ㅋㅋ dclick도 눌러주는 센스 ~

감사합니다.
딱한명 클릭했네요. ㅋㅋ ^^

새로운걸 알게 됐네요. 덕분에

코딩은 진짜 다양한 것 같아요.
공부하면 할 수록 새로운 것들이 발견 되네요.

Britecharts 사이트 D3.js 공부하는 분들은 꼭 기어해야할 사이트네요

차트를 더 간결하게 코딩하게 해서 배울만한 라이브러리네요.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odingm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화요일이 일요일 같다보니 .. 괜히 오늘 출근 피곤 하네요 ㅡ ㅡ
저도 기초 코딩 공부 얼른 해야 할텐데..
초등 필수 라면서요 아짜가 좀 알아야 아니 지금이라도 알아야 이 방면으로 놀이 할텐데
급 걱정이 드네요
B062ED77-2C6A-412F-8C3E-63C9FED064AE.jpeg

수요일이 월요일 같은 기분의 하루가 될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