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5일차 카드 열기 재미가 있네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1.PNG
3차 퀘스트 완료

2.PNG
카드 열기 그닥.... 다시 노가다 시작

3.PNG
얼레... 빨리 끝났네...

4.PNG
헐 골드카드가 또 나왔습니다. 소환사 레벨이 낮아서 쓸수가 없네요 ㅠ

5.PNG

레이팅 떨어질까봐 .. 게임을 진행할 수가 없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방문과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더 보니 몇개월 쉬다가 다시 시작 합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보클로 골드카드 득 축하드립니다~~

골드카드는 언제쯤이나 쓰게 될까요 ㅎㅎ
소환사를 업그레이드를 해야한다는데 그냥 정신건강상 사버리는게 나을런지 ㅎㅎ
감사합니다.

팩 잗는건 도달했던 최고리그 기준이니 떨어져도 크게 상관없을겁니다
그나저나 골카 축하드립니다 ^^

엥? 골카 못쓰나여? 저도 솬사 렙 1인데 골카 들어가던데염??

소환사 레벨로 골드카드의 능력치가 제한이 된다고 이해하면 되는건가 보네요
덱에 들어가지긴 하네요 ^^

네 들어가지지만 강제로 렙따가 되는 듯 해염 ㅎㅎ 솬사 골드가 그래서 비싸더라구염 ㅠ

보클 반격왔습니다!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보클하고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맞보클 왔습니다.!!ㅎㅎ 스몬 화이팅~

아하 스몬 플레이 하면 카드주나보네요 ㅎ
보클하구 가요 ㅎ

보클하고 갑니다.😄

카드팩 까려고 하는 게임이죠.ㅎㅎ
dclick!
c.png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