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7회 (with @aperitif)

in #dclick6 years ago (edited)

E991EDFA-F876-40F3-9907-0594FBB88312.jpe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방송진행

[요리 기술]
야식만드는 방법 소개
[프링글스 참치 까나페]
프링글스 + 참치 + 파스타토마토소스
[꼬깔콘 고추참치 맥앤치즈느낌]
꼬깔콘 + 고추참치 + 모짜렐라치즈 -> 전자렌인지 30초




[술]
디아지오코리아 건전음주 홍보대사
술을 좋아하게되 계기는??
대학생때 음주홍보대사를 맡으면서 술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되었고 그때 슬로건은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 였습니다 하지만 그모임 덕분에 위스키에 눈을 뜨게되었습니다




[사랑에 대한 철학]
연애는 공기와도 같다. 1분 1초라도 멈추어선 안된다. 사랑은 산소 같은 존재. 끊임없이 관심을 가져야함 결혼이 교양선택이라면 연애는 전공 필수.

[소개팅 꿀팁]
방송으로 보세요.....




  • 방송후기

다른글들 보면 대본이 길었는데 이번편은 거의 무대본으로 갔습니다. 게스트를 믿었는데 너무 믿었는지 중간중간 산으로 가는 타임이 있었는데 차마 말리지 못했습니다. 보시는분들이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네요. 방송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음방송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쁜시간에도 몰래온손님으로 참여해준 @smile.jay , @tk0319 , @bbooaae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라디오참여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it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6회 게스트 @ccodro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HOLDEM 대문 디자인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엊그제 @lucky2님께서 깜짝 대문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대문공...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19금 방송 기대합니다
근데 자꾸 제 아이디 오타 낼꺼에요??

네 그런가바여 ㅎㅎ

Hi @danbain,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eppitt925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epitt925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단바인님 항상 파이팅~~ ㅎ

사랑했다

과거형 ㅎㅎㅎㅎ

연기자 해보세요

뽀돌님 덕분에 방송이 살았습니다 ㅋㅋㅋㅋ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평생 이불킥각??

방송 잘 봤어
다음에는 나도 초대좀 ㅎㅎㅎ

평생소장하세요

아아 그는 이시대의 사랑꾼....

아아... 행복전도사.... 사랑꾼....크흡 ㅠㅠ

수고 하셨습니다~ ^0^

감사합니다!!

캠방송이니까 라디오보다 훨 잼있네욬ㅋㅋㅋ 거기다가 음주까지 ㅋㅋ

그러게요 음주라서 ㅠㅠ 고생했습니다 ㅋㅋㅋㅋ

아페님까지 초대하셨군요ㅎㅎ
다음 게스트는 누가 될지!!

다음게스트는 일요일에 공개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