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8회 (with @lekang)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9_143955601.jp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스티미언과 소통하는 방송 단바인의 라디오수다




  • 이번주 게스트

두주불사 불취불귀 밋업지박령
르캉 @lekang입니다

(feat. 몰래온손님)

게스트요청으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합니다.




  • 방송 코너 소개


1. 너의 꿀팁 소리가 들려

게스트가 가지고있는 꿀팁공유해 드립니다


2. 인생노래를 들려줘

게스트가 선정한 인생노래
같이 들으며 감정을 공유합니다

카톡이나 메일로 방송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시는분에게는 아래에 참여자 보상을 드립니다.

라디오사연

[email protected]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풀보팅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 방송 링크

Youtube
2018.10.18(목) 21:00 ~




  • 기타사항

방송에 대한 의견 남겨주시는분들에게는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너가 확정이 안되어서 이것저것 시도하는중입니다.

라디오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으로 와주세요. 1:1 오픈카톡방입니다.

라디오참여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it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6회 게스트 @ccodron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7회 게스트 @aperit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르캉캉이다!! ㅋㅋㅋ

힘들게(?) 섭외함ㅋㅋㅋㅋ

진짜야.....ㅋㅋㅋㅋㅋㅋ

이제 계속 보이는라디오인가요? ㅋㅋㅋㅋㅋㅋ

게스트의 요청으로...ㅋㅋㅋㅋㅋㅋㅋ

@lekang 채팅창 조심해라.

지은죄가 많으니 ㅠㅠ 채팅으로 저격당할듯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된다

줄여서 단보라???

단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완전좋아요!!ㅋㅋㅋㅋ

29금 방송이라길래 들렸습니다 ㅎㅎ

9세 시청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

오 이것도 보이는 라디오인가요
꿀잼 각?

모조리 죽인다

조심해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