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소개릴레이] 열혈스티미언 두분 @cyclonemool @kevindeby 님을 소개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뉴비소개릴레이 by @innovit

숨겨진 뉴비스티미언작가님을 소개하는 것을 릴레이로 하면 어떨까요?!
지목당하신 분들은 [뉴비소개릴레이]에 동참해주시고
열혈스티미언을 소개해주세요. 1명이어도 괜찮고 여러명이어도 좋습니다.
그리고 #introducenewbies 태그를 달아주시고 릴레이를
이어갈 세 분을 지목해주세요!
제가 지목할 분은 @bbooaae 님, @danbain 님, @lekang 님입니다.

  • @innovit님의 지목으로 시작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뉴비는 풋풋스 막내 덕배 @kevindeby 입니다.

풋살후기를 꼬박꼬박 올려주는 열혈 단원




actifit 어플을 이용해서 운동포스팅




고등학생의 나홀로 유럽 여행기




두번째 뉴비는 @cyclonemool님 입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되었는데 엄청난 금손이시네요.

Lucky Duck님 유튜브 체널




[뉴비소개릴레이]
제가 지목할 분은 @aperitif@kindbreeze@banjjakism
#introducenewbies 태그를 달아주시고
릴레이를 이어갈 세 분을 지목해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 덕배사마 ㅋㅋㅋ

덕배사마 등판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훈훈하고 좋네요.

좋은 릴레이군요. 저도 덕분에 한분 알아갑니다.

곧 지목당하실듯합니다 ㅋㅋㅋㅋㅋ

단단장님 최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일참여하고 후기쓰는 덕배가 최고임ㅋㅋㅋㅋ

오 재밌는 릴레이네용

곧 지목될겁니다 ㅋㅋㅋㅋㅋㅋ

단장님이 지명하셨으니 쓰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멋진 프로젝트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yclonemool
이분 어마어마하게 금손ㅎㅎ 곧 가치를 인정 받는 날이 오실 것 같아요~

팔로 다했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