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오에어드랍이벤트] 내가 스팀잇에서 영어공부도 하고 스달에어드랍도 받을줄이야..^^?!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저녁식사는 모두 맛있게 하셨나요??

아이들과 함께 약간의 낮잠을 청한 후 배고픔에 부랴부랴 이른 저녁을 준비해서 먹고는 여유있게 포스팅하고 있네요..

어제 저녁 글을 보다가 북이오에서 스팀달러 에어드랍 ( 참고: https://steemit.com/bukio/@bukio/7pazmx )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는 평소에 애증의 관계에 있던 영어에 다시 한번 발담궈볼까? 하는 마음으로 전자책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바로 @bree1042님의 신간 「영어 잘하고 싶니?」

이미지 2.png

: 넵 잘하고싶습니다!!!

라고 외치셨던 @naha 님처럼 참 잘하고싶은데..

막상 쓸데가 없으니 공부안하게 되는 분야가 바로 영어지요...

그런데 스팀잇이 누굽니까? 프로 세일즈맨 아닙니까??

스팀잇에서 판매글이 올라오면 이상하게 도와주고싶고.. 뭐 하나 더 사고싶고..

그래서 평소에 손 놓았던 영어도 다시 보게 만들어주네요...^^~

당장 북이오에 가입을 하고 전자책 구매!!

이 책을 구입하는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나에게 스팀달러로 다시 환원된다는 사실.. 이 판매방식도 참 매력적이네요..

그래도 책이 가장 중요한데.. 전 사실 전자책은 처음 구입해봐요...

종이책의 냄새와 질감이 좋아서..

그런데 전자책도 볼만하네요.. 그리고 전자책을 보면서 놀라게 된 사실..


영어잘하고.jpg


본문중에 발음듣기라고 파란색 글씨로 적힌 부분을 누르니 정말 발음이 나오네요??

신기방기!! 이래서 전자책~전자책하나봐요^^**

그리고 각 단락마다 작가의 말이라고 에피소드나 실제 영어로 인해 겪었던 본인의 이야기를 넣어놓아서 마치 작가님과 이야기하듯 글을 읽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제가 여기서 영어 노하우를 다~ 이야기 해버리면 재미없겠죠??

영어에 대해 막히거나 다시 의욕이 떨어질땐 자꾸자꾸 펼쳐보며 영어의 끈을 놓지말아야겠어요..

엄청난 능력자들이 많은 스팀잇!!

여기에서 놀다가는 멀티맨이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bree1042 님!!

지금 영어로 망설이신다면 꼭 한번 이 책을 구입해보시길 바래요~ ( 전 @bree1042 님과 아무연관없음!)

그럼 오늘하루 고생하셨어요.. 토닥토닥..

내일 또 만나요~ 씨유어개인^^♥!!!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kru7bkK8T7QsZHZJY9Tv5zSJkMoHmzn3qVF7NjMfAH2cyENjLzPmbjcQWXHL.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코인붓툰] 비트코인과 집과 아내의 삼각관계

딸: 아빠! 우리 언제 집 사? 아빠: 비트 이천 되면. 딸: 그게 언젠데? 아빠: 밥 먹자....

Sort:  

스팀잇에서 판매글이 올라오면 이상하게 도와주고싶고.. 뭐 하나 더 사고싶고..

여기서 장사나 해야할까봐...!! 뭐 투럽이가 다 사주겠지~ ㅋㅋㅋㅋㅋ
나도 사실 사고싶었는데... 영어는 학창시절부터 담쌓아서~ ㅎㅎ

그 장사 남들 다 퍼주다 말아먹은 사람 독거 오라버니 아닙니꽈~~~!!!!
다시 시작해봐요..
여기 담 쌓은 사람 많아요^^~

앞서가는 투럽맘 ㅋㅋㅋ
스몬에 영어공부까지 대단대단 ♡♡

그럼 영어 잘하게되는건가요.ㅋㅋ

아핫 ㅎㅎㅎㅎㅎ

투랍맘님 멋지십니다
이제 영어마스터로~

전자책은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네요~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발음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니 더없이 좋네요. 게다가 구매자가 많을수록 스팀이 ~ㅎㅎ

영어 최강자 탄생!!
영어는 넘 멀게 느껴집니다^^;;

저와 아무~런 연관도 없는 럽럽투럽맘님!
제 전자책도 구매해주시고,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D
약소하지만 풀봇으로 감사인사 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