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둘만의 시간가지기-모녀의 사랑이 담긴 호떡구이!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언제나 엄마바라기에 쫄쫄 따라다니며 애교를 장착한 2호덕에 어느순간 엄마의 옆자리에서 밀려버린 1호..

자존심도 있어서 쉽게 마음을 표현하지않는 1호가 내심 신경이 쓰였는데..

일상에 치여살다보니 1호를 더 안아주지 못해 항상 미안했었는데..

오늘은 마음먹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월요일은 4교시만 하고 와서 1시쯤 하교를 해서 간단히 알림장만 살펴보고 1호에게 슬쩍

1호야~ 엄마랑 호떡만들기 한번 해볼까?

라고 운을 띄웠지요..

며칠전 병원에 다녀오던 날 길에서 파는 호떡 하나를 호~호~ 불며 맛있게 먹던 기억이 나서 마트에서 간편팩하나를 구입했답니다^^~

20181203_135421.jpg

5살인 2호는 아직 불을 만지기엔 위험해서 유치원에서 오기전 언니랑 단둘이 만들기로 했지요..

너무나 신나하는 아직은 아이같은 1호..

20181203_140125.jpg

요리할때 옆에서 돕게만 했었는데.. 오늘은 호떡요리의 모든 권한을 주었지요^^..

야무지게 반죽하는 모습에 꽤 많이 컸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손바닥에 눌러서 같이 동봉된 설탕 한숟갈 듬뿍 넣어주었어요~

20181203_140335.jpg

여기에 한가지 팁 : 집에 있는 씨리얼이랑 크린베리 등 견과류를 추가하면 더욱더 맛있는 호떡이 된다는 사실!!

20181203_233721.jpg

호떡의 묘미는 바로 요~ 눌러주는 맛이죠^^!! 후라이팬에 데이지않게 조심조심~

그리고는 한입 꿀~꺽!!!

딸아이가 해준 호떡이 세상에서 제일 값진 호떡이네요^^~ 엄청 달아요 달아..

엄마랑 둘이 맛있는 간식만드니까 너무 신난다는 1호에게 그동안 자주 못해줘서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나면 또 동생이 생각나는지 2호에게 줄 호떡을 싸기 시작했어요..

이쁘게 꾸민 호떡 포장지에 넣어서 완성!!

20181203_151354.jpg

호떡 사실분~~~ 손?!!!

^^** 짧지만 소중한 이 시간이 1호에게 즐거운 시간이였길 바래보며..

아이가 여러명인 부모님은 가끔 이렇게 한명씩 번갈아가며 둘만의 시간을 보내면 사이가 더 돈독해진다고해요..

좋은 부모가 되긴 참 길고도 어려운 길인거 같아요..

그래도 지금 이 시간은 기분좋은 밤이 될것같아요...

모두에게 보람된 하루였길바라며

씨유어개인~♥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kru7bkK8T7QsZHZJY9Tv5zSJkMoHmzn3qVF7NjMfAH2cyENjLzPmbjcQWXHL.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호떡삽니다~!!
3개 배달 되나요?
아이가 너무 이뻐요 +_+
저도 저 안닮은 딸을 낳아어야 하는건데
아들만 둘이라 ㅠㅠ
모처럼 큰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큰아이가 아주 행복했겠습니다

부기님 스몬 그만 하시고 이제 주무세요..
밤이 깊었습니다^^;;
전 딸둘이라 아들가진 부기님도 부러워요^^~

하하 자야지요
근데 벌려놓은 설겆이도 해야해서 ㅠㅠ
본인한테 없는게 부러운거죠머
투럽맘님도 밤이 깊었는데 빨리 주무세요 ^^

1호 예쁘네요. 그 호떡 사고 싶습니다.

둘만의 호떡데이트 사랑꿀이 뚝뚝 떨어지는데요 ㅎ
언니의 동생사랑도 넘 예쁘고요..
예쁜 공주님들 짱!!!

어머 호떡사세요~ 넘 귀엽네요 ^^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될 날이네요! 디클, 보팅 남기고 갑니다

1호의 좋아하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ㅎㅎㅎ
엄마랑 단둘이 하는 놀이 얼마만일까요 ㅋㅋㅋ

우와, 정말 맛있겠어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1호 꼬마 아가씨 참 얌전해 보이네요. ^^

오구오구ㅋㅋㅋ 아가가 완전 귀요미네요ㅋㅋㅋ
호떡보니 시장에 씨앗호떡 파는데 음청 먹고싶네요ㅜㅜ
점심시간이니 좀 참고 이따오후 간식탐에 사먹어봐야겠어요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어머 저요!!!
세상에 호떡 너무 예쁘게 잘했네
난 아직 도전 못하고 있는데...

셰프 투럽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