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위의 반짝반짝 무지개처럼 빛나는 레인보우치즈토스트^^♡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먹일만한게 뭐가있을까?

항상 고민하는 8년차 초보 투럽맘인데요^^~

우연히 알게된 레인보우치즈를 보고는 바로 클릭클릭!
(저 완전 팔랑귀~^^)

평창목장에서 우유로 직접만드는 치즈인데 식용색소로 만들어서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너무 인기가 많아 느긋하게 기다렸지요~

20181204_174421.jpg

생각보다 작지만 레인보우치즈를 보고는 너무 설레어 얼른 치즈토스트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버터에 식빵을 굽고는 직접만든 딸기쨈, 누텔라 악마초코릿,햄 등을 넣고 마지막 치~즈!

그리고 같이 시킨 요거트에는 달짝지근 꿀 한숟갈 투하!

20181204_180255.jpg

완성^^!!

그리고는 아이들의 시식타임이 시작되었어요..

20181204_230905.jpg

치즈만 넣으면 더 예쁜사진이 나오는데..ㅜㅜ

칼로리폭탄 토스트의 맛에만 치중했는지 생각보다 덜 이쁘게 나오네요^^

검색해보니 부산에서도 핫한 무지개토스트라고 하네요^^~

쓰는 치즈는 다를 수 있어요..

스트링치즈처럼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자꾸 땡기는 맛이예요..

눈으로 현혹된 치즈였지만 보기도 먹기도 좋은 유기농 레인보우치즈!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니 한번쯤 맛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비온뒤 더 아름다운 무지개처럼 지금이 힘든 순간들이 나중에는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추억이되길..

그럼 씨유어개인~♡♡20181205_160349.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오잉 치즈가 완전 특이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알록달록해서
그리고...
모델이 너무 이뻐요 +_+

부기님은 아들바보하셔야죠^^~
애들이 좋아하게 알록달록이로..

저는 아들바보는 힘들것같아요...
이넘들 말을 드럽게 안들어서 ㅡㅡ;;;
딸바보 아니면 그냥 바보 할래요 ㅡ.ㅡ;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22번 $24.021을 보팅해서 $22.5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워요 곰돌이

엄청 특이한 치즈네요

저도 먹을수있는거 맞는지 한참 찾아봤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요 북이오님^^~

아니라도 이게 대세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올드한걸까요 ㅠㅠ
먹어보라고 주는걸 뭔가..... 음식이 너무 형형색색이니 조금 반감이 생겨서 아직 시도는 안해봤는데 맛 괜찮아요?ㅎㅎ

제가 더 올드하죠^^;; 이런 불량식품같은치즈를 봤나?
했더니 시중에 파는 것보다 짜지않고 담백하니 자꾸 먹게되네요..
인스타에서 핫 아이템이더라구요^^~

ㅎㅎㅎ 아름답네요 ^^ 치즈 색깔이 ㅎ
디클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예쁜맛에 한번더 먹게되요^^~

Congratulations @dmsqlc03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투럽맘님 정보통이예요 ㅎㅎ
저 치즈가 지금 핫하군요. ^-^
치즈 안먹는 아이들도 먹겠어요. 이뻐서 ^^

ㅎㅎ 유기농 천연색소 치즈인데 마치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찰흙이 떠올라서 ㅠㅠ 아이들이 맛있어해서 다행이네요.

뜨아~ 컬러가~ ㅎㅎ

꼭 불량 식품이 생각나는데...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네요~

오마이갓..

맛은.진짜 치즈 맞죠?
ㅌㅌㅌㅌㅌ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