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B 이명박만 개새끼냐? 다 함께 돌아보자!

in #dclick6 years ago

가즈아지만 가즈아로 답을 할수는 없네요. 자기반성도 포함인가요? 아니면 당시에 박근혜 이명박을 안찍었다면 '주범'에서 면죄부 받는건가요? 대한민국이 승기를 잡았다는건 이번 재판이 제대로 진행되어서 그렇다는 말씀으로 이해하겠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보수에서 진보로 진보에서 보수로 세가 바뀔때마다 재판의 결과도 바뀌는 현실이 가장 큰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보수는 보수일뿐이고 진보는 진보일뿐입니다. 누구나 어느방향의 정치 성향을 가지건 그건 자유고 그 선택이 틀렸다고 해서 반성을 할게 아니라 의식의 변화를 꾀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식의 변화가 없었다면 비록 보수가 지난 9년간 개판을 쳤다고 하더라도 진보에 정권을 내주는 일이 있었을까요? 말씀하시는 그 실천이 이뤄졌기 때문에 어제와 같은 재판 결과를 볼수 있었던게 아닌가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3091.31
ETH 3172.7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