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광고배너 처음 붙여봤어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11-04 오전 11.30.46.png

디클릭 광고배너 처음 붙여봤어요^^


디클릭에 대해서는 익히 들었지만 해보진 않았어요.
(제가 얼리어답터가 아니라 늘 시작이 느리네요..ㅎ)

하지만 요즘에 많이 왠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지금이라도 슬그머니 시작해봅니다. ^^

디클릭을 시작한 이유


디클릭하면 수익이 난다는 것이
시작한 가장 큰 이유구요 ㅎㅎㅎ

그리고..

제가 뉴비라 보팅을 해도 거의 보상에는 영향이 미미한데
디클릭은 그냥 클릭만 해도 저자에게 도움이 된다고 하니
보팅보다 디클릭 자주 누르는게 더 낫겠다는 마음도 들었어요.

그렇게 생각해보니 디클릭이 보팅을 대신한다면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라는 느낌과 들었고요.
많은 분들이 앞으로 사용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클릭 사용법에 대해


그동안 안해봤던 것이 시작하는게 번거로울 것 같다는
지레짐작도 때문이기도 했는데요,
막상해보니 그냥 스팀잇 사이트 대신 디클릭 사이트에
들어가서 평범하게 글 쓰면 되는거라더구요.
(사용법이 이렇게 쉬울 줄이야 ..ㅎㅎ)

https://www.dclick.io/monetize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로그인 한번 해주시면
그 후로는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그냥 마크다운 에디터에 스팀잇 글 쓰듯이
쓰고 있는데도 오히려 UI가 디클릭이 더 편하네요. +_+
(미리보기가 오른쪽에 바로 있어서
스크롤을 내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최고에요)

디클릭 화이팅!


포스트를 올리기 전에 디클릭에 10% 후원을
할 것인지 물어보는 체크박스가 있어요.
디클릭이 아직 초기이고 또 같이 성장해야 윈-윈하는
플랫폼이니 만큼 저는 당연히 체크했습니다^^

지금의 초거대기업인 구글도 초기에는
애드센스라는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했듯이
스팀잇도 디클릭이라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쑥쑥 자라길 바랄게요!
디클릭 화이팅!


P.S.
더불어 저의 지갑도 같이
성장을 했으면 하는 바람도...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가볼만한 전시 - 가가례 : 집집마다 다른 제례의 풍경 종가에서 아파트까지

오늘은 가볼만한 전시 하나 소개해 볼게요~ 아름지기 통의동 사옥에서 열리고 있는 가가례: 집집...

Sort:  

응원 합니다...디클릭완료~

고마워요! ㅎㅎㅎ 저도 디클릭 다녀왔어요~^^

곰돌이가 @futurecurrenc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97번 $18.380을 보팅해서 $16.14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마찬가지로 디클릭 화이팅했으며
하고 쑥쑥 자랐으면 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용~! ^^
신도자님 응원은 늘 힘이 됩니다 ㅎㅎ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301번 $18.437을 보팅해서 $16.17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보팅 &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올리자마자 이렇게 응원해주시다니~!
디클릭하니까 차트로 보여서 더 신기하고 좋네요 ㅎㅎ
디클릭 처음 해봤는데 덕분에 의욕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주말 오후는 참 기분이 좋네요!
저도 보클로 답방 다녀왔어요~^^ ㅎㅎ

디클릭 하나 다셨군요?ㅋㅋ

화이팅 보클하고 갑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디클릭 처음 써보지만 느낌이 좋아서 자주 쓸것 같아요~^^

디클릭 ~ 보클릭은 사랑입니다.
응원합니다. ~ 자주 뵈요~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7--1541297996973

반갑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디클릭 자주 쓸게요 ㅎㅎㅎ

ㅋㅋ저두 디클릭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2달러가 넘어가는거보니
재미가 솔솔...

또 보팅 못할 시 그냥 디클릭 타고 구경하러 다녀요.. ^^ 그래야 도움이된테니...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

감사합니다^^ 디클릭 처음 붙여봤지만
벌써부터 맘에 드네요~ ㅎㅎ
저도 열심히 다른분들 배너 누르고 다닐려구요^^

뉴비에겐 디클릭이 희망입니다.
디클릭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저도 디클릭 자주 누를게요^^!!

디클릭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하고가요!

첫발을 디뎠습니다^^ ㅎㅎ 고마워요~! 저도 팔로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