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아재배 스타리그 4강 진출!!!

in #dclick5 years ago (edited)

QmWx8YoPUEJepvsoihRyWiwZUSEpsaFxsbYEnfLR7pqFVQ.jpg

안녕 형들~ 조금씩 즐거움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어제는 병원을 다녀왔더니 몸이 조금 괜찮아 진거 같아서 아재배 스타리그 8강에 참여했어. 사실 퇴근할때까지만 해도 두통이 있어서 '그냥 기권하고 일찍 잘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기다리고 준비한 형들한테 예의가 아닌거같아서 정신을 차리고 참여를 했어!!

KakaoTalk_20181011_093633003.jpg

잠깐 현상황을 정리하면, A시드쪽은 8강이 끝나서 @hwook형과 @albicans형이 4강을 확정지었어. 훅형은 APM 300이 넘는 괴물토스야. 아마도 틱장애가 있는듯 칸형은 명실상부 아재배 스타리그에서 최상위 랭커로 저번 시즌에서 전승으로 우승한 사기유저야. 밥먹고 스타만 하는듯 여튼 두 형의 4강 경기도 무척이나 기대가 돼~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어제 아이들을 8시 30분쯤 재우면서 나도 반쯤 잠들었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단톡방에 경기를 조금 일찍 하자고 요청을 했어. 원래는 10시에 시작인데 도저히 못견딜거 같아서 9시에서 9시 30분쯤으로 시간변경을 요청했는데 다행이 캣형은 접속해서 손을 풀고 있었고 할일없이 뒹굴거리고 있던 단바형도 금새 접속을 했지. 그리고 나도 접속을 하려는데 업그레이드가 안되었다고 베틀넷 접속이 안되는거야 ㅠㅠ

P20181010_210352415_A00D7F5C-07BA-4B3F-8D36-346B2E46E97E.JPG

문제의 업그레이드 화면


한참을 컴터와 씨름을 하다가 재부팅을 하니 그제서야 되는거 있지;;; 내가 아프니 컴터도 아픈가봐. 아마도 나한테 장염이 옮은듯...ㅠㅠ 미안해 컴터야...ㅠㅠ

우여곡절 끝에 첫경기를 시작하게 됐어. 캣님은 지난 경기에서 투게이트를 많이 쓰시길래 나는 투게이트 혹은 3게이트로 초반에 승부를 보려고했어. 왜냐하면 나는 양반이라 손이 느려서 후반으로 가 난전이 될 수록 게임이 더 힘들어지거든;;;ㅎㅎ
여튼 초반에는 두 명 다 투케이트로 갔어. 근데 캣형이 언덕 위에 포토를 짓는 것을 보고 왠지 다크로 찌를거 같더라구. 그래서 나도 다크로 가면서 앞마당쪽에 포토를 지었어.
캣형이 먼저 다크가 나왔고 질럿과 함께 나오더라구. 앞마당에 포토가 있어서 멈출줄 알았는데 망설임없이 본진으로 돌진!!! 다크 한기가 본진에 난입하면서 완전 난리가 났어 ㅠㅠ 나도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서 캣형의 본진에 난입을 시도했어!! 비비고 비비서 나도도 다크한기 난입성공 ㅎㅎㅎㅎ 둘다 본진에 심각한 타격을 입고 정신 못차리는 모오쓰비 되었어.
결국 앞마당에 포토 한개를 완성시키고 앞마당을 사수한 내가 1승을 챙겨갔어. 그때의 그 희열이란!!! 나는 당연히 캣형한테 2:0으로 떡발리고 잠이나 잘 생각이었는데 그때부터 너무 정신이 또렷해지는거야. 조금 전까지 있었던 두통도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PNG

1경기 승부처 캣님의 다크, 잡았다 요놈



11.PNG
1경기 승부처 사랑스러운 영웅다크


스팀팩을 먹은 듯한 기분으로 2경기를 시작했어. 나는 1경기와 마찬가지로 2게이트를 갔고 캣형은 1게이트 이후 테크를 탔어. 본진 정찰에 성공한 나는 랠리를 캣형 앞마당으로 찍고 질럿만 생산했어. 그리고 본진으로 난입해 일꾼만 잡았지. 1경기의 후유증이 있었는지 캣형이 조금 당황한거 같았어. 사실 나는 컨이 잘 안되서 그렇게 피해를 많이 못줬다고 생각했거든;;;
미네랄도 1000을 향해 가고 있어서 앞마당에 캐논과 멀티를 동시에 했어 ㅋㅋㅋㅋㅋ 내 질럿 러시는 막히고 캣형의 다크가 나왔는데 앞마당의 캐논꽃밭 덕분에 무사히 막을 수 있었지. 혹시 몰라 본진에도 캐논을 박아놨구.
근데 분명 입구를 막았는데 어디서 캣형의 병력이 나오더라구. 뭐지? 드랍인가? 나는 드랍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뒷길으로 몰래 들어오는 거였어. 하마터만 크게 당할뻔 했는데 운이 좋게도 캐논의 위치가 좋아 피해는 없었어^^;;
초반에 프로브 피해를 주고 내 멀티가 빠른덕분에 병력차가 꾸준히 나기 시작했고 드라군을 꾸준히 모아 캣형의 멀티를 막으면서 2경기도 승리를 따냈어~!! 야호~ 드디어 4강이다^^

3.PNG

2경기 승부처 질럿 난입 후 프로브 견제


4.PNG

2경기 승부처 캣형의 뒷길공략, 재경기 봤는데 조금 아쉽


6.PNG

2경기 승부처 드래군이 모이면 아칸도 두렵지않아


어제 게임, 중계, 그리고 시청한 형들 다 고생했어~ 그리고 고마워~!! 스타리그 덕분에 잠시나마 아픔을 잊일 수 있었어 ㅎㅎㅎ
그리고 스타에 혹은 게임에 관심 있는 형들은 한번씩 봐줘~ 개인 리그는 이번주 토, 일요이 오후 10시에 4강전, 다음주 금요일에 결승이 있어!!! 결승은 무려 법무법인 비트 사무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는 사실!!! 법무법인 비트에서는 장소 및 다과 제공뿐만 아니라 팀전(스타 프로리그)에 자그만치 200스달을 후원해 주시기로 했어!!! 굽신굽신^^
앞으로도 스타리그 많이 사랑하고 아껴줬음 좋겠다. 그리고 오랫동안 이어져서 나중에 우리 아이들이 크면 자리를 넘겨주고 싶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점심시간이 끝났네. 다들 건강관리 잘하구~ 오후에도 힘차게 보내!!! 뱌뱌~~

KakaoTalk_20181004_153217241.jpg

법무법인 비트배 아재배 스타 프로리그 깨알 홍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epitt925,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albicanz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albicans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어제 경기 봤어형. 손은 느린데 센스가 쩔더라. 역시 전략의 해병~ ㅎㅎ 우승까지 가즈아! 시간되면 나랑 연습게임도 해보면 좋겠어~ ㅎㅎ

식이형 어제 봤어?ㅎㅎ 고마버
손만 조금더 빨랐음 좋겠다잉 ㅋㅋㅋ
언제 시간되면 같이 한번 해~^^
아님 아재배 스타리그 조인 고고

4강 진출 ㅊㅋㅊㅋ~ ㅋㅋ
어젠 일찍 자느라 못드가봤네 리플레이 봐야겠다~

십자군형~ 고마버
내가 진정한 아재의 저력을 보여줄게 ㅎㅎㅎ

틱..틱?!!!!!!!! 파치아모님 4강 축하드립니다 요새 실력이아주 물이오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인거 알죠??
훅님 결승에서 봐요~ㅋㅋㅋㅋㅋㅋ

멋진승부 잘봤어용 ㅋㅋㅋㅋㅋㅋ

다 단장님 덕분입니다 ㅎㅎ
근데 4강은... 호구님...ㅠㅠㅋㅋㅋㅋㅋ

와우~ 대박 경기 놓쳐서 아쉽네...

내가 접속했을땐 이미 마지막 경기중이었나봐 ㅠㅠ

내가 좀 더 잘했더라면 4강에서 만날뻔 했겠는데 ㅎㅎ

어쨋든 4강 진출 축하해~

헬로형 다음에는 우리둘이 결승에서 봐 ㅋㅋㅋㅋㅋ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87 which ranks you at #93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2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