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전파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제가 모바일로 스팀잇을 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주변에서 뭐하냐고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설명을 시작하면 듣다가 금새 주제를 전환시키려고 합니다;;;

그 중 그래도 관심을 갖던 한 명에게 @fur2002ks 독거님이 만들어주신 계정을 공유해주면서 제가 주로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 스팀잇과 @steemhunt 스팀헌트 정도 그리고 보팅 등 시스템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주었습니다.

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안 할거 같지만 ㅠㅠ
그래도 지켜보다가 관심이 생기면 자기 계정을 만들어서 하게 되겠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기회되면 알리려고 합니다^^ 보클!

특히 요즘같은 때엔 쉽지 않은듯 해요;;

많이 알려지면 좋죠~ 부디 블록체인 산업 전반의 이미지도 어서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이미지는 좋아지는데, 암호화화폐 코인에 대해서는 부정적 시각들이 많아서요 ㅠ

스몬을 알려주셨어야죠 ㅎㅎ
스티미언이 한명 추가되었군요
잘하셨습니다

스몬은 투자가 필요한거라 정착하면 알려주려고 했는데, 순서가 바뀌었어야 했을까요? ㅋㅋ

게임에 관심많은 분이면 스몬을 같이알랴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스타터팩만 사서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으니..

와우 스팀잇 전도사가 되셨군요!
응원합니다~!

한 명 한거라서요;; 관심이 너무 없어요 ㅎ
감사합니다 ^^

사람들이 전에 글 써서 돈이 될때는 좀 혹했지만 이제는 안할거 같아요 ㅎㅎ 좀 했ㅎ으면 좋겠다는 ㅠㅠ

요즘은 매력이 많이 떨어졌네요;;
1글1닭 광고도 있었는데 말이죠

오호~ 주변 분들도 자꾸보니 뭔가하고 관심이 생겼나보군요!! ㅎㅎ
시세가 좀 올라줘야 보팅도 많이 받고, 금방 적응을 할텐데...
혹시 계정 더 필요하시면 이야기 해주세요~ 이런 일이라면 계속 만들어 드릴께요~ ㅎㅎ

가입 원하는 사람 있으면 계정 생성해주신다니 든든하네요
주변에서 많이 해서 재미있게 스팀잇 이야기도 해보고 싶어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하면좋겠어요.
오늘 아침엔 코인들 하락했다고~ 코인 까는 기사가 하나 뜨더니 댓글로 코인 욕하고 있네요 ㅠㅠ
안타깝습니다.

가치가 떨어지니 흥미도 없어지고 안 좋은 시선이 생길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ㅠ

promisteem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12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을 모십니다!

...dron mayjudy kimegggg glory7 cov-jeong kindbreeze epitt925 feelsogoodhwook dazzlingmango ssh20149 suddenly12 mspower munhwan
<u...

그냥 블로그라고 하세요 ㅋㅋ

블로그라 하면 그걸 굳이 왜 블록체인에? 란 반응이 나오더라고요;;

저도 이야기는 하고 있는데..
가상화폐에 대한 부정적인 기사가 많다보니..
이해시키기 쉽지않네요^^;;

관심이 있는 사람들인데도 블로그나 SNS를 귀찮아하는 성향들이라서요 ㅎ 뭐, 저도 그랬었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