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드디어 일요일 배틀 시작이네요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Steemmonsters가 Fighting Begins Next Week! The Final Countdown! 새로운 소식을 전달했네요.
돌아오는 일요일이면 스팀몬스터 배틀을 해볼 수가 있겠군요.

http://sm.mrosen.com/ 에서 다른 분들이 배틀하는 것을 영상으로 봤는데 재미있어보입니다 ㅎ
SmartSelect_20181008-140749_Chrome.gif

근데 제 카드들로 덱이 나올런지 모르겠네요;;
영상들을 보며 배워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만랩으로 하는 게임이라 우리가 가진 카드로는 게임을 저렇게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마법들을 다 사용하려면 레벨을 올려야해요.

아 만렙으로 하는거 깜빡했네요 ㅎㅎ

이제 게임도 가능하군요!! ㅎㅎ 할지 안할진 모르겠지만 반가운 소식이네요^^

독거님도 아직까지는 관망 중이신거죠?
시작해보면 알겠죠 ㅎ

게임은 좋지만 잘 모르겠네요.

저도 잘 모르고 배워야하네요;;

짤로보니
동글뱅이 없이 무탈이 잘 되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잘 되는듯 해요. 직접 해보면 확실히 알겠죠 ㅎ

그래픽 디자인은 여전히....ㅠㅠ
c.png

점차 개선되지 않을까요;?

steemhu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Steemhunt Witness Initiatives, Term 2 Influencers | Sponsor Report - #24

...TS (1,001 SP) | 0.16 | 0.231 STEEM + 0.172 SBD | 1,028 |
| feelsogood| 2,020,161 VESTS (1,000 SP) | 0.16 | 0.231 STEEM + 0.172 S...

드디어 나오는군요.. 결국 사지도 않았고 알아보지도 않았다는...

시작한 뒤에 하셔도 되죠 ^^

dclick 가즈아~!

감사합니다 ㅎ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03 which ranks you at #109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96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9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50-1]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