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71, JB company 4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01.jpg

일상생활 171 JB Company 4편입니다.


오늘 깜짝 등장좀 해봤습니다.

스티밋의 부흥을 기원하며 토요일 포스팅을 오래간만에 시전하겠나이다.

JB company와 KB company는 같은 오피스텔 건물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질감이 없습니다만, 창고의 위치가 달라서 (존버님이 조금 먼 곳에 있음)

조오오오금 불편합니다.

그래도 신생 회사다 보니 처우가 좋아서 좋습니다.

오늘의 플레이어

@ahnjaeho 존버 사장님
@kibaek ex사장님
@feeltheair 도선생.

크기변환_1.jpg

시작하자마자 뛰어내리는 도선생.

여윽시 스트레스 해소에는 자유낙하졍.

낙하산은 뛰어내리고 1초 이내로 활성화 됩니다.

간혹 없는 경우 떨어져 죽는거고요.

크기변환_2.jpg

저는 낙하산이 있네요 ^0^

크기변환_3.jpg

조금 아슬아슬하지만 완벽한 착지를 해냈습니다.

여기서 킬링포인트는요.

좌측 상단에 누가 떨어지지 않나요?

존버 사장님입니다.

크기변환_4.jpg

어우...

사장님 벌써 별세하시면..

크기변환_5.jpg

부활한 사장님을 다시 태오도록 하겠습니다.

은괴를 찾으러 떠나겠습니다.

크기변환_6.jpg

구름을 보세요.

정말 맑습니다.

크기변환_7.jpg

은괴의 위치가 바꼈습니다.

경찰이 물건을 압류했다는데

그 경찰차가 바로 맞은편 차선에서 달려오네요.

크기변환_8.jpg

바로 차를 돌려서 차량을 도륙하겠습니다.

저흰 1타 3피 시스템이라 화력이 굉장히 쎕니다.

크기변환_9.jpg

보십셔.

경찰차를 쏘기위해 앞좌석에 탄 플레이어의 팔이 모두 뒤를 향하고 있네요.

아주 벌집을 내겠습니다.

크기변환_10.jpg

이 경찰차의 뒷문을 보니 얼마나 총을 쏴댔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저흰 이 차를 탈취해서 창고로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1.jpg

아주 깔끔한 이동입니다.

KB와 저의 팀웍은 환상적이기 때문에 아주 신용이 높습니다.

맡겨만 주시면 쉽게 물건을 떼다 드리겠습니담

이제 정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_^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겁나 웃기네여 ㅌㅌㅌㅌㅋㅋㅋㅋㅋ 존버사장님ㅋㅌㅌ

슬프지만 게임이니 그저 웃지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킬링포인트

동영상을 꺼내고 싶지만 이미 지워버렸더라고요...

떨어져 죽는 사장님이 넘 리얼하네요 ㅠㅠ
보클해여~

동영상으로 보고싶을 지경입니다 ㅋㅋㅋㅋ

너무 불쌍하게 죽어서 안쓰러웠습니다 ㅠㅠ

죽는것도 잘죽어야하는거 같습니다. 여러번의 최후를 맞이하며 느꼇습니다

뭔가 소름돋지만,
아름답게 죽어야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다시 부활한 짱짱미디어!!!

가즈아.~~~~

짱짱맨!!!

짱짱맨이 Kr커뮤니티의 핵입니다.

디클릭타고 방문했습니다:]
오늘도 디클릭!

오늘도 디클릭!! _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디클릭 +_+ 보팅으로 응원 드리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디클릭!!

여긴 디클릭 풍년이네요!! 도선생님 포스팅 흥해라~~

도선생 흥해라~~

감사합니다.
아지빵행님도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흥하지 않을 수가 없음니다.

히어로착지에 실패하신 사장님...

제대로 실패하셨습니다.

아주 철푸덕 무너져 내렸다고나 할까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