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배틀 시즌 1 막바지입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길고 길었던 배틀 시즌1이 막바지로 접어 들었습니다.

오늘 오전 마나 체인지(23 마나, 밀리 어택 아무데서나 공격 가능) 조건으로 이틀 정도 더 배틀을 하고 나면 마감입니다.

한 3주 동안 정말 재미있게 즐겼고 팩도 30팩 확보 했고 일퀘도 모두 완료했고 이제는 10위 안에 들어서 스달 상금을 노리는 것만 남았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열심히 해볼려고 합니다. ㅋㅋㅋ

혹 제가 안되더라도 KR의 많은 분들이 10위 안에 드셔서 상금까지 꼭 챙겨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지난 번에 약간 비판적인 글을 쓰긴 했지만, 그래도 참 잘 만든 스몬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시즌이 또 기대가 되기도 하구요 ㅎㅎ

외국인은 신규 유저가 계속 늘어나는 것 같은데 KR은 저를 비롯한 고인물 유저만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매우 안타깝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시즌 2부터라도 스몬의 세계에 푹 빠져 보셨으면 합니다.

카드도 썩히면 똥이 됩니다!!! 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직은 눈팅만 하려구요!

넵넵, 아직 시작단계입니다.

꼭 상위권에 드시길!!!!
아에 1등 먹으세요!!

1등은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는 모든 카드 만렙도 아니라서 ㅠㅠㅠㅠ

아 잘하면 상금도 있군요! 상금이 어느정도인가요? ㅎ

지금은 1등이 100 스달입니다. 앞으로는 훨씬 더 클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즌1이 벌써 막바지인가요? ㅎㅎ 시즌 10 쯤에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 안할꺼 다 알지요.. 흥칫뿡!!

10위 하려면 모든 카드가 만랩이 되어야 가능할 것 같네요.

그런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진짜 이 많은 사람들이 모든 카드 만렙을 할줄이야 ㅋㅋㅋㅋㅋ

저도 곧 따라가겠습니다.^^

얼렁 오세요~!

외국도 서브계정이 매우 많아 보여요... 그래도 정식 시즌 시작하면 또 붐이 올듯하니 기대해 봅니다.

Congratulations @fenrir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 똥 저에게 주십쇼 픽시픽시!!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겨우겨우 20팩 확보햇습니다 ㄲ ㅑㅇ ㅏㅇ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겐 금똥이랍니다. ㅋㅋㅋㅋ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63 which ranks you at #79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0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