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결과 발표) 스팀몬스터 Alpha Water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어제 올린 이벤트 [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Alpha Water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Screen Shot 2018-10-12 at 9.21.28 AM.png
Screen Shot 2018-10-12 at 9.21.37 AM.png

상품은 위의 Water alpha 카드 10장이었습니다.

현재 보상이 $12 이상 $15 불 미만이므로 4분의 당첨자를 선정하였습니다.

Screen Shot 2018-10-13 at 10.05.10 AM.png

@jinuking 님, @room9 님, @banjjakism 님, @fenrir78 님 네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한국 시간으로 내일 아침까지 카드 10장씩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Earth alpha 10장 세트로 다시 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아래 @dclick 도 한번씩 클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본어 포스팅이 링크되었네요, 세계로 뻗어가는 @dclick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初めてKRカテゴリの中で、効果的なキュレーターにランクインしました^^

こんにちは、@yasuです。 今日、いつもは見かけない投稿に私のアカウント名が載っていると通知が届きまし...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꺄올~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
디 클릭 하고가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디클릭이 무언가요 노이지스카이님?ㅎ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이벤트 참여를 못했네요 아쉽..ㅠ

와........., 저 간만에 오니 이 카드들은 뭔가요 플로리다님 ㅜㅜ
이렇게 뒷쳐저 가나 봅니댜 ㅠㅠㅠㅎㅎㅎ
그나저나 저 인턴십까지 잘 마무리 했어요!플로리다님!
이제 시험공부만 하면되는데 후달달달 0_0

스팀잇에서의 3개월은 3년 같아요 ㅋㅋ
새로 나온 것들이 너무 많아요~
라이센스 시험은 뭐~ 걱정하실 거 없어요 ㅎㅎ

디클릭 광고는 국경을 넘나드나보네요ㅎ
dclick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3 which ranks you at #340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4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