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Are you ready? 스팀몬스터에 빠지실 준비 되셨나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0월 14일 일요일에 스팀몬스터 게임이 드디어 모두에게 공개됩니다.

이제까지는 500팩 이상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매버릭이라는 명칭을 주고 테스트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주었는데요.
그 동안 mini preseason competition 이 있었고, 이제 막 끝났습니다.
10위까지는 상금도 걸려있었는데요~
두둥~~ 그 결과입니다~~

unknown.png

현지 시간이 절대적으로 유리했고, 운이 좋아서 제가 언감생심 2위나 했네요~
(사실 다 @marabara 님, @tradingideas 님, @ramires 님, @ayogom 님, @lucky2 님 꺼 따라한 것 밖에 없는데... 상금 받으면 나눠야죠~ ㅎㅎ)

@lucky2님이 정말 아깝게 11위를 하셨어요 ㅠㅠ
위의 사진은 @aggroed 가 찍은 정각 공식 스크린 샷이구요, 아래 사진은 제가 찍은 1초 남긴 스크린 샷입니다.
1초전까지 @lucky2 님 10위였는데 ㅠㅠㅠㅠㅠㅠ
Screen Shot 2018-10-13 at 7.59.42 PM.png

내일 일요일, 정확한 시작 시간은 아직 모르겠네요...
어쨌든 스팀몬스터 기대 됩니다.
전 평생 게임을 좋아하지도 않고 해본 적도 없지만 스팀 몬스터는 좀 다르네요.
이렇게 저렇게 전략을 짜보는 재미도 있고, 다른 일하면서 쉬엄쉬엄해도 되고, 따라하다보면 늘고.
'내가 이 나이에 뭘~' 하고 생각하셨었다면 일단 한번 해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한국전쟁의 전환점, 원주2(횡성에서의 실패, 원주에서의 항공 및 포병전투)

Book Reviewer @ilovemylife입니다. 원주 방어의 성공에 앞서 횡성전투의 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 네일님 축하드려요~~!!! 2등이라닛!!!

스몬 매력적인가보네요 ㅎ
저도 시작해봐야겠어요!ㅎ

전 게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스몬은 재미있네요 ㅎㅎ

클릭클릭 전 아직 준비가 안됐습니다
ㅋㅋㅋㅋ

아니 1초.. 넘 아깝네요 ㅠ
드디어 스몬 실체를 접할수 있는건가용~~😄

tradingideas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dingideas님의 [스팀몬스터] 최종 결과

종 결과입니다.

한국 분들은 선전을 하셨으나 마지막에 순위에서 빠졌습니다. 미국에 계신 floridasnail이 당당하게 2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정식 게임은 오늘 새벽에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내일 부터는 일반인...

우와... 축하드립니다... 간발의 차이로 1등 놓치셨네요...
게임을 끝까지 지켜보면 기가막힌 반전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은근 승부욕을 자극하고 재밌네요...^^

아이고 럭키님 아쉽네요 ㅠ
달팽이님 대단히세요^-^

banjjakism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jjakism님의 [스몬] 삼삼한 이벤트 당첨!

floridasnail님이 진행하는 스팀몬스터 카드 이벤트에 당첨됐습니다. ㅋ
[Steemmonsters] (결과 발표) 스팀몬스터 Alpha Water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https://steemit.com/dcli...

아깝다! 1등....
내일부터는 꼭 1등 하시길 응원합니다.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0/1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