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2일째 2018-10-30

in #dclick5 years ago (edited)

20181030_154543.jpg

반년동안 쉬던 운동을 어제부터 시작했다.

인바디 결과 몸무게는 변함이 없는데
근육은 줄고 체지방은 늘었다.
변함없는 몸무게를 다행이라 생각해야하는지... ㅋ

어제는 허벅지, 엉덩이 운동
오늘은 가슴, 옆구리 운동

흐업... 다리가 후들거린다.
집으로 어기적어기적 걸어왔다.
우오오오~~ 운동이 되기는 되었다!!!
조아썽!!!!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콕션] 사진을 무드등에 딱!! 😍 커플 강력 추천!!

고래 연필꽂이를 낙찰 받자마자 다음 아이템이 너무도 탐이 났던 저는 ㅋㅋ 포스팅이 마감될때까지...

Sort:  

This post received a 51%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1%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화이팅입니다~^^

주말은 못하더라도 주중에는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운동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디클릭♡

근력량을 좀 키워보려구요~~

그렇게 주우우욱^^

주말은 못하더라도 평일은 꾸준히 쭈우~~~~욱

왕~~~운동을 시작 하셨군요~
저도 무언가 시작을 해야 겠다는 생각은 하고 있는데 아직
실행해 옮기지 못하고 있네요~어떤운동을 할까 고민중인데
이번에 하게된다면 좀 뛰어다니는걸로 했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줌바댄스 같은거~이게 운동량이 엄청나다고 하던데~^^

줌바댄스는 진짜 보기만해도 숨차더라구요.
그거는 수업만 들어도 살 빠질 것 같아요~~~

머리위로 손올리고 흔들엇~~~앗싸 쪼아~^^
이정도는 흔들어 줘야 활력이~~~

Yo~~~~푸쳐핸졉!!!

조아썽 ㅋㅋ~~ 저는 운동 허다 아나다 해서 늘 몸만 쑤신데 ㅎㅎ

쑤시는 그 느낌이 바로 운동을 제대로 했다는 방증같은 거죠~~

You got a 87.61%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flyhigh0103!

Sneaky-Ninja-Throwing-Coin 125px.jpg
Defended (14.29%)
Summoned by @flyhigh0103
Sneaky Ninja supports @youarehope and @tarc with a percentage of all bids.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Sneaky Ninja


woosh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