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거래소 블러드 페스티벌?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age-1549931572205.png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며칠 많이 춥더니 오늘은 날씨가 좀 풀리는것 같네요!!

오늘도 추운분 계신가요? ㅎ

얼마전(?) 블러드코인 관련 포스팅이 제법 올라온 때가 있었죠?

채굴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듯 하구요~

비하인드 블러드 페스티벌

비하인드 가입하러가기... 추천인을 이곳에서 지정한대로 가입해야 되는것 같네요

신규 가입 에어드랍도 있고, 블러드 거래하고 에어드랍 받는것도 있는데...

페스티벌 맞어? ㅋㅋㅋ 금액이 너무 적네요!! 쩝~

신규 가입시 3000 BLOOD (현시세 0.31원x3000 = 930원) 를 주는군요!

물론 신규 가입중 3명을 추첨해서 50만 블러드(15만원 상당)를 주니 한번 도전...

하지만 아직 상장도 안 된 블러드코인 누가 압니까? 대박한번 줄지?

올해 6월 40원 상장이 목표라고 하니 한번 꿈을 가져보시죠~그냥 꿈일수도 있음!! ㅋ

저도 회사에서 몰래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비밀 입니다^^

혹, 블러드랜드 가입하거나, 채굴해 보실분은 저를 추천해주시면 3000BLOOD 보내드리겠습니다~

추천인 dkny3196

블러드랜드 가입하기-추천인 독거노인(dkny3196)

오늘 하루도 무엇을 하건~ 열심히 살아보자구요!!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라버니 아직 이거 하시나요??
전 컴퓨터 자꾸 켜놔야되서 이제 안하고있어요..ㅠㅠ
다시 슬쩍 해볼까요?? 나중에 내리면 오라버니 핑계대고 엉엉 울어야지..

끝까지 간다! ㅎㅎ 뭐 훗날 어떻게 될지 모르니...
내 핑계 대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홋.. 영업가나요~~ㅋㅋㅋㅋ

ㅋㅋㅋ 비하인드는 저랑 상관없구요~ 블러드랜드 추천좀 받으려구요~
제 추천인 @stylegold님인거 아시죠? ㅋㅋㅋㅋ

으흐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블러드 가즈아!

블러드라고 하기엔 침맞는 느낌일듯합니다 흐흐^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오 블러드 아직 하는군요~ ㅎㅎㅎ
코인을 몰라서 저는 패스~^^

하루하루 푼돈이라도 벌어야죠~ ㅋㅋㅋㅋ

전에 블러드코인 한번 열풍 불었던 기억이 나네요. 꾸준히 채굴하시니 상장 때 대박 노려보세요!

대박을 줄지 모르겠네요! ㅋㅋ

회사돈 횡령중이시군요ㅎㅎㅎ

ㅋㅋㅋㅋ 소확횡 중입니다~ 좋은 오후 되세요^^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블러드 가입되어 있으면 안되는거죠?^^;;;;

비하인드거래소 가입하시고 3천 블러드 받으시면 되죠^^

왠지 다단계 냄새가 나는데요 ㅋㅋㅋ
예전에 채굴하다 그냥 방치해뒀는데 귀차니즘이^^

ㅋㅋㅋㅋ 다단계 가즈아~~~~~~~~~~~~~
제발 대박나서 손키님 배아프게 해주세요!! ㅋ

컴퓨터를 바꿔야하나요 ㅋ
10만개도 안됩니다.
노트북 터지는 소리가 납니다 ㅋㅋ
웅~~~
그래도 열 채굴중^^

ㅋㅋㅋㅋ 노트북이 고생 많네요!
대박 가즈아~~~~~~~~~~~~~~~~

로또당첨 가즈아~
웅소리 안나는 컴퓨터로 교체
얼른 주세요 ㄷ
행님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