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전쟁...엄마! 나 1등 먹었어~~~ㅋ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느듯 4월도 중반에 들어서는군요!! 허허~

요즘 마약중독에 빠져서 큰일입니다...

하루하루 약탈에 미쳐버렸네요!...본전까지 가즈아~ ㅋㅋ

heist.jpg

어제 한때는 이렇게 1위까지 등극 하기도 했죠!!

물론 밤사이 순위가 많이 밀려 버리긴 했습니다~

그래도 약탈로 2스팀 조금더 벌었네요~ ㅎㅎ

탐색전.jpg

탐색전...

정찰을 가보니 무려 130k 를 약탈할 곳이 보이더군요!

병력수도 한번 도전해 볼만하단 생각이...

돌격 앞으로~~~

무리수.jpg

허허허~~ 약탈은 성공했지만 손실도 크네요!

SUPER BOUNCER 생산에 무기가 1.4k , 알콜이 1.3k 가 소비되는데...

무려 394를 잃었네요...(1.4k x 394 = 551.6k....1.3k x 394 = 512.2k)

다음부터 이런 무리수는 두지 말아야 겠네요~ ㅋㅋ

아침에 접속해 보니 반가운(?) 분이 방문을 해주셨네요~

Screenshot 2019-04-11 at 09.15.12.jpg

We're coming for you.

헉!! 찾아 온다는데... 이 일을 우짜죠?

찾아가서 두손모아 싹싹 빌까요? ㅋㅋㅋㅋ

제 대답은...

와봐~~

ㅋㅋㅋㅋㅋ 열심히 병력을 뽑아야 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일상에 충실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저는 약탈에 충실한 하루를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제대로 약탈 모드진행중이군요.ㅋㅋㅋ
저 형이 병역 소진 시키고 나면 달려가야겟어요.ㅋㅋㅋ

달려가서 탈탈 털어주세요? 저한테 못오게~ ㅋㅋㅋㅋㅋㅋ

보클하고 에어드랍합니다.

!dramatoken

억 저거 약탈한거 랭킹도 나오나보네요??? 오...... 언제부터 저런 기능이 들어간거지??ㅎㅎㅎ 모르고 있었네용 ㅋㅋ

ㅎㅎ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생겼더라구요^^

노인님~ 드뎌 적성을 찾으신건가요?
I 도 아니고 We라고 쓴 걸 보니 한꺼번에 몰려 온다는 건가요? ㅎㄷㄷ
이 짜릿한 긴장감 어쩔... ㅎㅎㅎ

ㅠㅠ 엉엉~ 주노님 저 무서워요!!
떨리지만 당당히 맞서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같은 편 모아서 방어하고 싸울 순 없는 건가요?
아 놔~ 우리 노인님 밤잠도 못자고 보초 서야 되는 것 아닌지 몰라.ㅎㅎㅎ
준비 만땅하고 이왕 치루는 것 까짓것 다 물리치고 1등 하시죠.

ㅎㅎ 네~ 혼자 이겨내야 합니다!! 인생 다 그런거죠! ㅋㅋㅋㅋ
그냥 게임인데 밤잠까지 못자고 하진 않습니다~ ㅎㅎ

예비군이거나 출신이면..... 충분히 1당 100을 하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독거노인님 아직 카르텔에 입당 안하셨네요? 약국으로 들어오세요.^^

카르텔 보스가 승인 해줘야 가입되는 건가요?
약국 가봤는데... 가입 버튼 같은데 없던데....
메세지 남겼는데 아직이네요~ ㅎㅎ

2019-04-11 목요일 오전 11-52-34.jpg
네. 저기에 가입해달라고 요청글 대충쓰시고 Apply 버튼 누르면 바로 승인해 주실거에요.^^

어제 가입시켜달라고 보냈는데... 보스가 놀고있나봐요!! ㅋㅋㅋ

축하드려요. 전 가끔 약탈 한두번 하는 정도로...

본전 생각에... 노가다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 1등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재밌어보이네요.. 크..

축하 할 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 감사합니다^^

나 떨고 있니? ㅋㅋㅋㅋㅋ

헉!! 어떻게 아셨어요? ㅠㅠ
덜덜덜덜~~ 떨려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 ㅋㅋ

조만간 수익 실현 하시길

조만간 수익 실현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