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야심차게 기존 씨네시티 극장 인수해서
컬쳐플렉스 1호점으로
출발해서 극장 시설 제대로 신경도 안쓰고
완전 최악이에요~!

4DX 예전에 <노아> 관람했을때 ㅋㅋ
물 한방울도 안나옴~!
상영중에 플래쉬 키고
물 호수 누수되는거 점검하면서도
아무런 이상 없다고 거짓말 함~! ㅠㅠ

서프팩으로 둔갑한 예전의 닥터드레관은
아주 요상한 스크린

암튼 전반적으로 왠만해선
가고 싶지 않은 극장 1위~!

용산도 만만치 않아요~! ㅋ

<후드> 관람하다가 완전 후드 ♨ 열림~! ㅋㅋ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아주 GR맞은 영화관이네요!!
뭐 제가 서울에 있는 그 영화관까지 갈일은 없으니 전 괜찮아요~ ㅋㅋㅋ

블루엔젤 집에서 가장 가까운 극장 ㅋㅋ
그나마 유일하게 KIA관은 괜찮아욤~!
관람료도 다른 극장과 차별화되어 더 비쌈~!
매점 메뉴도 더 비쌈~!
ㅋㅋ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314.98
ETH 3233.9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