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임당검사ㅠ.ㅠ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요즘 드디어 새집으로 이사니 뭐니해서 혼자 바쁜와중에 배는 불러오고있어요ㅠㅠ...
배가 계속 부르지 않은다고 다들 걱정했는데 탑동이가 효녀인건지... '오.. 그래?' 이러듯 갑자기 막불러오네요... 그러나저러나 벌써 임당검사를 하고왔어요ㅠㅠ!!!
20181128_104633.jpg
임산부라면 꼭 한번 마주하게된다는 시약이에요 ㅋㅋㅋ 맛은 익히들어 알고있던... 김빠진 환타맛이죠 하핳 근데 시원하게 먹으니 마실만 하던데염?... 이렇게 이야기했다가 다들 헐 진심 대단 이라고 이야기하는걸 들었죠.....하하하... 입이 얼마나 단걸까요 아니면 ......... 후....
저는 재검 확정이래요.. 140까지가 정상수치인데 142인데도...안된대요ㅠㅠ... 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Ah...perfect!" - A Story in 50 Words

The picture frame was just slightly askew and the ur...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임산부 당뇨 수치를 미리 검사하는건가 봅니다~
저는 그런 거 안해봤었는데 ㅎㅎ
다음엔 정상수치 나오겠죠~^^

.....그러니까요 ㅋㅋ 저는 그래서 임당확정이라도 맘놓고있을거에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안타깝네요 ㅠㅠ 저희도 142정도 나와서 재검 했던것 같아요 ㅠㅠㅠ
왜 아침에 배를 먹어가지고 ㅋㅋ 에휴 ㅋㅋㅋㅋㅋㅋ 옛기억이 나네요

그쳐...너무 억울해여..ㅋㅋㅋ 아니라도 저는 지금 재검중이죠...ㅋㅋㅋㅋ 근데 행여나 임당 확정이어도 엄마때는 그런거 없이도 잘낳고 잘 살았다고 생각하고 그냥 편히 있으려구요

저희도 2주전에 했었는데 저흰 다행히 한번에 됐네요 ㅎㅎ
수치가 높지 않으니 괜찮을겁니다 ㅋㅋ 다시가기가 귀찮을뿐이겠지요

으아ㅠㅠ 좋으시겠어요ㅠㅠ 저는 자금 3시간을 갇혀서 4번피를 다 뽑고왔어요ㅠㅠ

시약이 저렇게 생겼군요!! 글루오렌지? 얼핏보면 오렌지 음료인줄 알겠어요~ ㅎ

맛은 김빠진 환타맛이에요 ㅎ.ㅎ...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재검하시는군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