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24 드디어 탑동이 성별을!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오늘은 17주 5일, 기형아 검사도 완료했고
불안한 마음에 정신지체 검사도 있다길래 했어요.
사실 굳이 안해도 되는 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엄마마음이란게..
보통 2차 기형아 검사할땐 16주.
성별을 대부분 알고 간다고 하죠 ㅠㅠ
하지만 그때엔 탑동이가 하도 움직이고 돌아누워서
성별을 하나도 알지 못했어요 ㅠ_ㅠ
얼마나 안타까웠으면 선생님이 2주뒤에 다시오라고...

KakaoTalk_20181010_171037453.jpg
드디어 탑동이 성별을!!
탑동이는 짜잔 여자였습니다~
모두들 아들같다고 사실 저조차도 아들같다고 느꼈는데
사실 딸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말이에요~
저 사진은 너무 웃긴것 같아서 올려요~ 다리와 엉덩이가 뭔가 너무 짧아서 저 처음에 머리는 크고 다리는 넘 짧은 느낌 착각인가요 선생님... 이러면서 간절했다죠 하하 KakaoTalk_20181010_170806045.jpg
마우스 포인트 가르키는 곳이 눈을 감고 있는 탑동이 모습이래요. 사실 선생님이 사진을 다뽑아서 설명해주시기 전까지는 저조차도 못알아봤다죠...하하 선생님 말씀으로는 아기가 벌써부터 콧대가 높은 것 같아요~ 라고 하셨지만 괜히 띄워주려 하시는 말씀이라고 생각중이에요 하지만 여전히 올라가는 입꼬리...하하 다행히 크기도 크고 무게도 적당하고!
다리 하나 뼈 무게가 10그람 밖에 안한다는 소름돋는 소식을 듣고 정말 작구나 싶다가도.. 왜 나는 먹는 것은 줄었지만 갈때마다 몸무게가 1키로씩 느는것에 대한 의구심과...하하

이제 이쁜사진만 보고...
태교도 태담도 열심히 해줘야겠어요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때 정말 신기하죠... 딸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_^ 이제 진짜 엄마가 되려나봐요 하하ㅠㅠ

뼈 무게가 10g이라니 와아.. 처음 알았네요. 축하합니다!ㅎㅎ

그쵸? 너무 작게느껴지고.. 톡하면 부러질거같아요 ㅎㅎ

와 신기해요. 그나저나 아이를 가지시고 태교가 필요하시다면... 제 글은 순산 후에 읽어주세요 ㅋㅋㅋ (진심입니다) 다음 소식도 기대할게요!

앗 ㅜㅜ정말요!?

축하드립니다 공주님이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좋은 것만 먹고, 보고 합시다~ ㅎㅎ
c.png

네넵^_^ 감사합니다!

생명의 신비!
태교교육이 무척 중요합니다. 좋은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으시며 즐거운 생각만 하세요.

네! 노력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