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로 결제되는 최초의 영어수업!!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이 글은 제 여자친구분이 직접 작성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평범하지 않은 영어수업을 제공하는 ‘비비다’입니다!

스티밋의 인싸 기리나님의 여자친구라서 부탁을 좀 드렸어용

저희 회사 영어수업을 소개합니다!

image-1541075226162.png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소개하면
저희 프로그램의 이름은 ‘엔터트레이닝’입니다!
너무 신나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요.

image-1541075242661.png

아마도 많은 한국사람들이 영어를 공부해야하고 어렵게 생각하실 것 같아요!
게다가 저도 17년을 넘게 영어를 배웠는데도 한마디도 나오지 않는 것 때문에
얼마나 큰 자괴감이 들었는지....
그래서 저희는 “영어는 언어이고, 소통이다‘의 모토를 가지고 프로그램을 디자인했습니다.
실제로 수업에 참여하셨던 분들의 후기예요.

image-1541075256657.png

image-1541075263699.png

수업은 3가지의 구성요소로 되어있는데
첫 번째는 트레이닝, 두 번째는 그룹시스템, 세 번째는 리얼 스피킹입니다.
이 세 가지 요소가 주는 시너지가 정말 커요!
무엇보다도 회화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자신감이 가장 먼저 올라갈겁니다!

image-1541075286207.png

그리고!
저희 수업의 특별한 점은
수업에 선생님이 2명이란는 거예요!
영어를 전문으로 교육하는 선생님과 트레이닝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함께하는 학습 코칭을 하는 코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를 한 건 수업에 참여하시는 학생분들께서 정말 빠르고 효과적이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그룹으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함께하는 시너지가 있습니다.
아마도 뭔가를 시작하시고 끝까지 해본 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이번에는 그게 가능하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영어를 즐길 수밖에 없는 구조로 이 프로그램을 디자인했고,
특히 ‘말’할 수 있도록 영어에 대한 노출도를 높이는데 의의가 있었거든요.
수업이 마칠 쯤 여러분은 외국인 친구가 있을겁니다!
저희 프로그램 안에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놀고 즐기는 수업이 포함되어있거든요!

image-1541075309450.png

그래서 자부할 수 있는 건 영어에 대한 관점이 달라지고, 즐기실 수 있게 될 거고,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영어를 유창하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image-1541075323469.png

남자친구 덕분에 블록체인으로 결제하는 첫 번째 영어수업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주변 지인과 함께 참여하신다면 더 큰 효과를 가져가실 수 있을겁니다!

KakaoTalk_20181101_210849646.jpg


여자 친구가 진행하고 있는 영어 수업이예요~

현재 스팀페이코를 통해 스팀달러로 결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수업에 관심있으신 분은 레벨 테스트 후 결제해주세요~

레벨1

레벨 2~4

장소는 홍대 , 혹은 신림에서 진행될 예정이구요!
저는 11월달 수업을 들으려고 합니다~
금발 미녀와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게 저의 소박한 꿈이거든요...
영어에 관심있으신 분은 저랑 같이 들어요~!!

현금이나 카드 결제 하실분은 직접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ooza] 비트소닉 관련 투자일지: 운칠기삼?

오랜만의 투자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요새 스팀몬스터 게임과 트레이딩 하느라 바빠서... 저의...

Sort:  

금발 미녀와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게 저의 소박한 꿈이거든요...

여자친구분께 신고내용 접수했습니다!!
기리나님 영어 배우기 단속 들어갑니다 ㅎㅎㅎㅎ

엇... 댓글 빼앗겼다... ㅎㅎ

제가 선수쳤습니다 ㅎㅎ

일심단결이 엄청나군요... 아마 여자친구분께 한 달 동안 깨지실듯...ㅎㅎㅎㅎ 그 와중에 이노빗님은 보팅으로 상단에 뜨게 하셨네요...ㅎㅎㅎㅎ
기리나님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리나님 그래도 일편단심이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여기 금발미녀는 없고 금발 남자만 있어서 여자친구 콧방귀도 안뀜;;;

앗 그런가요 ㅎㅎㅎ
있었다면 경계하셨을지도!!!ㅎㅎㅎㅎ

좋은 시도입니다.
보팅&디클하고 갑니다~^^

오오 이젠 영어공부는 스팀으로~~~!!

신청자가 없음 ㅠ.ㅠ

보클로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기리나님 멋진 여자친구를 두셨군요~^_^

감사합니다! 제가 더 멋집니다

저도 심히 고민이 되네요.
정말 좋은 시도입니다. 굿굿 ^-^

반님 저랑 영어 배워요! ㅋㅋㅋ

캬~ 이제 스팀으로 영화공부까지...!
오늘도 디클릭!

신청자가 없음 ㅠ.ㅠ

응원합니다 ! 보클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베트남어 공부는없나 ㅋㅋㅋ

ㅋㅋㅋㅋ 그냥 영어 같이 배우자!!!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