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이벤트 참가를 위해 100팩 지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스팀몬스터 킥스타터 지름이 오기를 기다리며 추가적인 지름을 억제하고 있었으나, 오늘 @jayplayco님의 부노부 (부스터팩 놓고 부스터팩 먹기) 이벤트 를 보고 결국 헤어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얼마 전 나온 공지에 따르면 10/14부터 대전이 시작된다는군요! 질러야 될 이유 추가!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100팩을 사기로 마음먹고 (그래야 보너스로 10팩을 더 받지요...) 업비트에 가서 스달을 사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지름...




뭔가 있어보이는 유니콘 같은 배경화면에 홀려서 무의식적으로 스팀커넥트를 클릭합니다. 오픈을 위해 스팀몬스터 홈페이지로 이동!

로그인하자 @floridasnail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Life 덱 세트가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그리고 대망의 110팩...




일단 이벤트 참가를 위해 10팩은 @jayplayco님에게 보냅니다.




하루에 10팩만 까야지 했으나, 골드나 레전더리 하나 안 나와서 계속 까 봅니다. 드디어 첫 레전더리!




골드 나올때까지 까볼까? 하다 보니 어느새 40팩을 깠고... 그 사이 나온건 레전더리 2장뿐. 어 이게 아닌데...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잠시 숨을 고르며 불운인가? 생각해 봅니다. 그 순간 떠오른 @lucky2님의 명언...

될때까지 질러라 그럼 된다


다시 10팩만 더 까보자 라고 생각하고 도전합니다. 그러자 갑자기 연달아서 (에픽이나 레전더리는 아니지만) 골드 카드들 등장!

...연속된 골드 카드 뽑기의 영광은 스몬 대모님 @lucky2님의 덕입니다. 누님 골드 레전더리 하나만 뽑게 해주세요

앞으로 오픈까지 일주일 남았군요. 스팀몬스터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역시 스케일이!! ㄷㄷ

고래님들에 비하면 한없이 작은 소소한 피라미일뿐...

골드 레전드리가 나올 때 까지....까즈아~~

까즈아 좋은데요? 까즈아~~

될때까지 질러라

띵언이네요 ㅎㅎ 주사위 10개 승부 보셨군요!

일단 최대치로 태우고 운을 기대해야죠!

골카 레전더리야~~~ 나와랏!!!!

골레 나오면 제가 화끈하게 이벤트 하려고 했는데... 아직 안나오네요.

으아......아쉽네염 ㅠㅠ 전 5팩깠는데 일반 골카 하나 주네염 ㅠ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될때까지 엄청 지르셨군요!!

아직 골레를 보기까지는 엄청난 지름이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형님은 뭘해도 되실분 ㅎㅎㅎ

아이구 형님 이렇게 띄워주시면 민망합니다. 같이 늙어가는 처지에...

조만간 헌혈 한번 다시 갈까요? ㅋㅋ

헌혈 밋업가시죠
아직 두달 안지난거 같은데 확인하고 날 한번 잡으시죠 ㅎㅎ

ㅋㅋㅋㅋㅋㅋ
이제 발을 깊숙하게 넣으셨네요.
못나가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골레 가즈아~~!!!!

고래님들에 비하면 100팩 정도야 아무것도 아니지 않겠습니까? (물론 킥스타터로 이미 1450불 태웠지만...)

골레 까즈아~!

안녕하세요 글로리님 지난 글에 댓글 달았는데 워낙에 댓글이 많이 달리시는 분이라 못보셨을 듯 하여 최신 글에 다시 댓글 남깁니다.
얼마전에 뉴비들이 정착하는 것에 대한 고민과 어떻게 지원을 해야할까 고민하시는 것 같은 글을 보고 댓글을 남겼었습니다.
현재 제가 생각 하고 있는 부분들과 비슷한 부분이 있어 조언도 얻고 제가 하려는 것에서 아이디어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램에 아래 링크 남겨 둡니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1538818883031

앗 죄송합니다. 제가 미처 확인을 아직 못했었네요. 곧 읽고 답글 남기겠습니다 (지금은 우선 확인했다는 댓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조언이 필요해서 실례를 무릅쓰고 스몬 포스팅에 엉뚱한 댓글 달았습니다. 이해해주세요~

럭키님이 명언을 남기셨네요.^^

매사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명언들을 남겨주시는 분입니다.

캬 멋지십니다..~ 골레 가즈아!!!!

골레 까즈아~! 빨리 카노카 또 가시죠. 언젠가는 저도 되리라 믿으며...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