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X 자뎅드블룸 위스키+플라워 밋업 후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위보스와 자뎅드블룸 콜라보 세미 밋업 (쓰고 보니 한국어는 조사밖에 없군요...) 후기입니다.

위스키 + 플라워 클래스 모임이었는데, 위보스 모임이 늘 그렇듯 품격있는 자리였습니다. 세팅도 아름답고 고급스러웠으며, 진행 등등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참석자 명단입니다 (비 스티미언 5~6분은 생략):
@annvely @ccodron @glory7 @familydoctor @theflorist
@jhsung2002 @shyuk3655 @aperitif @sukjunko @peterpark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미팅 장소인 4층에 올라가자, 널찍하고 분위기 좋은 발코니가 보입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가 아니었다면 이곳에서 담소를 즐겼을 것 같아요. (가운데 난로가 있긴 하지만 날씨가 좀 추웠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와우... 소리가 절로 나올만큼 장식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퇴근이 늦어져서 딱 맞게 도착하여 이미 꽤 많은 분들이 와 계셨을 때 들어갔지만, 행사 시작 전 아무도 없을 때는 이랬다고 합니다:



생화 및 각종 유리 제품들로 장식된 테이블은 호텔 bar의 private room을 연상시켰습니다. 나중에 들으니 이날 쓰인 접시 등등은 실제로 @theflorist님이 근무하시는 호텔에서 협찬(?) 으로 가져온 것이라고 합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테이블 세팅입니다. 정성스레 인쇄된 안내문들과 각종 스낵, 그리고 좌우측에는 오늘 플라워 클래스에 쓰일 꽃들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그리고 빈속에 술을 마시지 말라는 배려인지 상하목장 우유! 이걸 보는 순간 @hjk96님의 상하목장 방문 후기 가 떠올랐습니다.

시작은 우측 앞에 있는 (뭔지 잘 기억이 안 나는... 꽃 사이다?) 가볍고 청량한 음료.

꽃다발을 만들어보는 실습 시간. 메인이 될 꽃을 왼손으로 잡은 후 돌려가면서 다른 꽃들을 추가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초보들도 따라할 수 있게 알기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꽃다발을 만든 후, 위보스답게 빈 술병에 꽂아서 마무리!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이후에는 치킨 등의 안주(?) 와 함께 3종류의 주류를 즐겼습니다. 아래 사진에서는 담소를 나누는 참석자들과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를 사이좋게 먹고 있는 두 스티미언이 우측에 보입니다.







비 스티미언 분들도 꽤 오셨는데요, 저는 테이블 거리가 멀기도 하고 해서 많은 대화를 나누지는 못한 분들도 많았습니다. 행사장 정리까지 마무리하고 떠나기 전 인증 단체샷! (비 스티미언 분들은 대부분 먼저 가셨는데 앤블리님 지인 분 한분이 끝까지 남아 계셨었네요.) 그리고 테이블에 놓여 있는 술병+꽃꽃이는 다 오늘 만들어진 작품들입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언제나처럼 품격있고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주최하느라 수고가 많으셨던 @florist, @annvely 님 등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벌써부터 다음 밋업이 기다려지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

지난 휴일에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단체로 다녀오는 일정이라 오래간만에 관광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멋진 밋업이네요~준비하신 분의 노력이 대단합니다^^ 술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한잔 하고 싶겠는데요 ㅎ

다음에는 저도 한번 참석해보고 싶군요 ㅋㅋㅋ

한국 오시자마자 다시 왕성한 활동 대단하십니다 ㅎㅎ

오프라인 활동도 하시고 좋네요.
회사, 집 이러다 저 어찌 될까요 ㄷ ㄷ
4EA3A9A4-7BF4-4571-806A-1F608B423652.jpeg

훈남 훈녀들로 구성된 훈훈한 밋업이었군요 ㅎㅎㅎ 저도 언젠가는 한 번 기회가 오겠죵? ㅎㅎㅎ :D

이제는 남자분들도 많이 섬세해지셔서
예쁜 셋팅과 꽃에 관심을 함께한다는게...점점 동질감을 느낀다 할까요? ^^

분위기가 환상입니다 ㅎㅎㅎ.
한국갈일이 아직 없어서... 한번 가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 ㅋㅋㅋ.
늙은이가 가도 되나요? ㅎㅎㅎ. 아직까지는 젊은이들과 분위기 맞추면서 잘 놉니다 ㅋㅋㅋ

테이블 셋팅 너무 분위기 있고 이뻐요!

부러울 따름이네요 저런자리

출장 다녀오셔서 회춘하신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