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포만감 가득한 귀리세이크 만들어 먹고 있어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hee4552 쭈니짱입니다
요즘 밥 먹기 귀차니즘에 빠져 라면을 먹거나 아예 안먹는 일이 많다 보니
사랑하는 남편이 이런 저를 위해 귀리가루를 사주었어요

귀리1.jpg

*귀리 같은 경우 베타클루칸 성분이 몸안에 있는 지방을 흡착시켜 몸 밖으로 배출 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귀리2.jpg

제일 간단히 먹는 방법은 바로 우유와 함께 먹기인 것 같아요
사실 가루가 우유에 잘 녹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우유에 정말 잘 녹습니다

귀리4.jpg

정말 잘 녹았지요? 맛은 율무차나 미숫가루 맛 비슷한데 은근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제가 미숫가루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히려 이게 더 맛있었답니다.
요거트 보단 우유와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귀리3.jpg

귀리와 우유가 같이 만나면 20배까지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포만감이 아주 크다고 합니다 아침 공복에 먹어도 좋고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먹어도 딱 좋은게 바로
귀리세이크가 아닌가 싶어요 ^^

이제 굶지 마시고 다이어트도 ,공복시 귀리쉐이크 같이 해보세요
오늘도 모두 모두 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귀리가루도 있네요
저도 하나사야겠어용~~

먹기 쉬워서 드시면 괜찮을거에요

헉 20배나 부풀어 오르나요?? ㅎㅎㅎ

그냥 퍼 먹으면 큰일 나겠군요 배속에서 부풀어 오르면...

배속에서 부푼대요 ㅋㅋ

아침 대용으로 좋겠네요 ㅎㅎ

그쵸 아침 대용으로 짱이에요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미약하나마나 보팅 댓글 응원하고 갑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엄마 드시는데 살빠지셨다구했어요!
2키로 ㅋㅋ

오 효과를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올때마다
페이아웃된 포스팅 디클릭 클릭으로
보상 받으실 수 있도록
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넵 저도 같이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